팩토리얼,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가

22일부터 4일 간 킨텍스서 진행되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가… 홈리빙 제품 선보여

가죽 전용 영양 세제 ‘브이디티 레더워시’, 기능성 베개 ‘마사7’ 등 제품 체험 및 구매 가능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8-02-20 08:50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전문 전시회로 국내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돼 인테리어 제품, 홈테이블데코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팩토리얼은 이번 전시회에서 가죽 전용 영양 세제 ‘브이디티(V.DT) 레더워시’와 기능성 베개 ‘마사7’ 등 편리한 생활을 돕는 홈리빙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디티 레더워시’는 천연이나 합성 가죽의 세탁 및 영양, 수분 관리를 가능케 하는 신개념 가죽 영양 세제로 가죽에 묻어 있는 묵은 때 등 오염물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다. 가죽 유연 성분과 피혁 조직 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세탁 시 가죽이 딱딱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맨손에 묻어도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의류나 신발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소파, 자동차 시트 등 다양한 가죽 제품에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마사7’은 인체에 몸과 머리에 알맞은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기능성 베개다. 맥켄지 운동 효과를 실현하는 마사지 기능으로 경추 1번부터 7번까지의 피로를 풀어 준다.

전시회 기간 동안 팩토리얼 브랜드 부스를 방문하면 체험존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팩토리얼은 국내 최고 홈리빙 분야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팩토리얼만의 독자적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킨텍스를 시작으로 전국 순회 개최된다. 20일(화)까지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