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의 주주들, 프리즈미안 그룹의 당사 인수 승인

2018-02-19 14:30
하이랜드 하이츠, 켄터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General Cab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BGC)이 16일 아침에 열린 임시 주주총회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예전에 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은 프리즈미안 그룹(Prysmian Group)(BIT: PRY)이 주당 30달러에 제너럴 케이블을 현금 인수하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는데 제너럴 케이블의 주주들은 이 건 대해 승인하기로 했다.
총 발행주식수의 약 75.34%에 해당하며 총 투표수의 약 99%에 해당하는 총 3814만754주가 합병에 찬성하는 쪽에 투표했다. 규제 승인 및 기타 통상적인 조건 이행을 거쳐 2018년 3분기까지 합병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너럴 케이블(General Cable) 개요

제너럴 케이블(뉴욕증권거래소: BGC)은 켄터키 주 하이랜드 하이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너지, 통신, 자동차, 산업, 건축, 특수재 시장을 대상으로 알루미늄, 구리, 광섬유 와이어 및 케이블 제품을 개발, 설계, 제조, 마케팅, 유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제너럴 케이블은 세계 최대 규모의 와이어 및 케이블 제조 회사 중 하나이며 지리적으로 핵심적 위치에 있는 시장에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전세계에 판매 및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자료는 1933년 증권법 27A절, 1934년 개정 증권거래법 21E절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일부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많은 경우 ‘추산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전망하다’, ‘관측하다’, ‘~일 것이다’, ‘~수 있다’, ‘~해야 한다’, ‘목표하다’, ‘겨냥하다’, ‘~할 가능성이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내다보다’, ‘지속하다’ 등과 같은 미래예측 단어와 그 부정형 또는 복수형 및 기타 유사 용어가 사용된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이 자료의 미래예측 진술에는 △인수합병 종료 예상 시점 △인수합병 이후 프리즈미안의 제너럴 케이블 사업 운영 △합병 예상 이익 △프리즈미안과 제너럴 케이블 사업부의 미래 운영, 방향 및 성공 등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다수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이로 인해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에 예상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에는 △예정 합병 시기에 관한 불확실성 △예정된 합병 관련 종료 조건이 충족되지 못하거나 거부될 가능성 △예정된 합병 발표로 초래될 혼란의 영향 △예정된 합병과 관련한 주주 소송 리스크 △프리즈미안의 최신 연차 보고서(웹사이트 열람 가능: www.prysmian.com)의 ‘리스크 요인 및 불확실성’란과 제너럴 케이블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 10-Q 양식 분기 보고서, 8-K 양식 당기 보고서(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 열람 가능: www.sec.gov)에 기술된 기타 리스크와 불확실성 등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해당 법에 따라 프리즈미안이나 제너럴 케이블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이 없다. 이들 서류는 프리즈미안이나 제너럴 케이블 주식의 매각 제의 또는 매수 제의 권유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30051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cable.com

연락처

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General Cable Corporation)
투자 문의
렌 텍스터(Len Texter)
수석부사장, 글로벌 재무 총괄 및 투자 담당
+1 859-572-8684

미디어 문의
리사 펠(Lisa Fell)
+1 859-572-9616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