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로열티 프로그램, 한국 여행사 대상 G-Shop 포인트 두 배 지급

G-Shop 기존 및 신규 회원사, 2월 15일부터 3월까지 포인트 두 배 적립

뉴스 제공
GTA
2018-02-19 10: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여행 상품 공급사이자 호텔베즈그룹(Hotelbeds Group) 자회사인 GTA가 여행사들이 받는 인센티브를 확대하는 한편 이번 구정 연휴 기간을 맞이하여 G-Shop포인트 두 배 적립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시아 지역 내에서 7천곳 이상의 G-Shop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는 GTA는 로열티 프로그램 참여사를 확대하기 위해 최신 스마트폰, 메이저 브랜드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tuart Dale GTA 아시아 리테일 Vice President 는 “GTA가 호텔베즈그룹에 인수되면서 호텔 및 관련 여행 상품 공급사로 활발히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리테일 여행사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로열티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2018년 더 많은 혜택과 야심찬 계획들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아시아 지역 주요 관광지인 일본, 대만, 한국 전체 도시와 홍콩, 싱가포르 그리고 파리, 밀라노,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 유럽, 미국 지역 인기 관광지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었으며 해당 프로모션 호텔을 예약할 때마다 G-Sshop 포인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15일~3월 31일 예약 및 2월 15일~6월 30일 출발 RBS/WBS 사이트 모든 예약건이 해당되며 출발일이 지나면 자동 적립된다. 획득한 더블 적립 포인트는 GTA G-Shop 사이트를 통해 GTA가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등을 주문할 수 있다.

GTA 개요

글로벌 여행 GTA는 여행사를 대상으로 지상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부한 경험, 굳건한 관계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 내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GTA가 운영하는 XML, GTA 리테일, TravelCube, Travel Bound, GTA 홀세일 등의 예약 사이트는 25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되며 일일 2만건 이상의 예약을 처리한다. 2017년 10월 GTA는 B2B 여행 서비스 사업자로 세계적 베드뱅크인 호텔베즈그룹에 인수되었으며 GTA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 G-Shop 사이트: http://www.gtakorea.co.kr
GTA 홈페이지: http://www.gta-travel.com

연락처

GTA
Marketing Senior Executive
Eunyoung ko
2170-65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T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