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경단기, 2018년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직전 모의고사 실시

25일 경단기 학원 및 온라인서 모의고사 동시 실시

시험지, 진행 방식, 문항 난이도 등 실제 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실시

모의고사 무료 해설 강의 및 1차 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2-19 09:41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2018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경단기 직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3월 24일 실시되는 1차 필기 시험에 앞서 최신 시험 경향을 살펴보고 수험생 본인의 실제 합격 가능성을 분석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경단기 직전 모의고사’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노량진, 부산, 대구 경단기 학원 및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26일 오후 10시까지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참가 신청은 온·오프라인 모두 21일까지 가능하며 응시 직렬은 일반 공채와 101단, 전의경 경채로 구분된다.

특히 모의고사 응시생들은 모의고사 이후 ‘경단기 심층분석 성적표’를 통해 수천명의 응시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본인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경단기는 모의고사 응시자에게 경단기 교수진의 무료 해설 강의와 1차 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경단기는 모의고사 사이트 URL을 SNS에 공유한 수험생 전원에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및 오프라인 모의고사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경단기 모의고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단기 김중근 원장은 “2018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시험인 만큼 시험 경향 및 수험생 본인의 학습 상태를 분석하기 위한 모의고사 연습이 필수적이다”며 “경단기 1등 교수진이 직접 출제부터 검수까지 참여하는 만큼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취약한 영역을 분석하고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단기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량진, 부산, 대구 경단기 학원 및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