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 맞춤형 해외 전시회 ‘한태무역박람회’, 5월 방콕에서 개최

다양한 해외 전시회 참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8-02-19 10:00
서울--(뉴스와이어)--태국 진출을 위한 한국 기업 맞춤형 해외 전시회 ‘한태무역박람회’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 IMPACT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 기업이 주요 전시자로 참가하며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바이어가 참여한다.

지금까지의 해외 전시회는 해외 주최사가 주최하고 한국 기업이 한국관 참가 또는 해외 기업 형태로 참가하였다. 그러나 한태무역박람회는 한국 기업을 위한 맞춤형 해외 전시회로, 주최사가 한국 기업을 모집하여 태국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며 전시회 개최 전에 바이어를 사전 발굴하여 매칭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 기업이 요구하는 바이어를 찾고 해외 진출의 형태를 조언하는 한국 기업을 위한 맞춤형 해외 전시회다.

이 외에 코트라, 공기관, 지자체 해외 전시회 개별 참가 지원사업을 찾아 정보를 제공하며 한국 기업이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지원한다. 또한 화장품, 스포츠용품, 생활용품, 한국 관광상품 등을 수출하고자 하는 기업은 전시회 주최사인 에코와이즈가 운영하는 태국 코아플라자를 이용하여 온라인 판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태무역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한국 기업은 한태무역박람회 사무국에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코트라 해외 전시회 개별 참가 지원사업은 23일(금) 신청 마감된다.

에코와이즈 개요

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 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 변화, 국제제품 환경 규제, 제품 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 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 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태국 코아플라자: http://th.koaplaza.com
한태무역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kttf.kr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

한태무역박람회 사무국
02-462-5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