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랜덤 뽑기 완구 픽미팝스 출시

북미와 유럽에 이어 한국 상륙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2-14 17:42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북미와 유럽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완구 픽미팝스 한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픽미팝스는 막대사탕 모양의 케이스 속에 향기가 나는 캐릭터 인형이 들어있는 완구로 전세계에서 지속적으로 판매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픽미팝스는 최근 완구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랜덤 뽑기 방식을 사용했다. 한 개의 향기 캐릭터 인형과 비밀메시지가 들어있는 싱글팩과 두 개의 향기 캐릭터 인형과 비밀 메시지, 캐릭터 고리가 들어있는 더블팩으로 나뉘어 출시되었고 싱글팩은 9000원, 더블팩은 2만원으로 책정되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또한 싱글팩과 더블팩을 합치면 총 48가지의 캐릭터 인형을 모을 수 있으며 캐릭터 인형이 커먼부터 레어, 울트라 레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인형을 모을 수 있는 재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레어’한 아이템을 뽑는 재미가 큰 아이템이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 반짝이 형태의 인형을 모을 수 있다.

픽미팝스의 국내 출시를 기획한 아카데미과학은 기존의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픽미팝스의 향기는 오랜 시간 지속된다며 향기를 지닌 인형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웠고 랜덤 뽑기 형식이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픽미팝스의 향기는 초콜렛, 포도, 오렌지 등 여아들이 좋아하는 향 총 12종이다.

한편 픽미팝스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 이에 아카데미과학은 추가 주문을 기획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픽미팝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academy.co.kr/pikmi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대리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