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에지, 선진 글로벌 농업을 위해 파트너Re와 제휴… 맞춤형 보험 상품과 결합된 실시간 현장 데이터 제공

전세계 2000만에이커 이상의 경작지에 걸쳐 첨단 정밀 농업 플랫폼을 농업인들에게 제공할 독점적인 다년 계약

뉴스 제공
Farmers Edge Inc.
2018-02-14 15:35
펨브로크, 버뮤다/위니펙, 매니토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트너Re(PartnerRe Ltd.)가 정밀 농업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 파머스에지(Farmers Edge™)와 혁신적인 거래를 맺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거래는 보험회사들이 전세계 농업인들 간의 보험 격차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파머스에지와 파트너Re간의 독점적인 4년 계약은 정밀 농업 기술과 농업 보험을 결합한 획기적인 협약으로 5조 달러에 달하는 세계 식량 및 농업 산업을 근본적으로 발전시켜줄 것이다.

계약 조건에 따라 파트너Re와 파머스에지는 농업인들의 특정한 요구와 과제 해결을 위해 전세계 주요 작물 재배 지역에서 새로운 농업 보험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통합 정밀 농업 기능을 갖춘 보험 상품은 농업인들의 운영 효율성 및 지속가능성을 높여주고 농업인들이 개별적인 요구와 변수에 맞춤으로 설계된 보험을 들 수 있게 해준다. 보험회사들은 보다 효율적인 손실 조정 과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머스에지 플랫폼은 변동 비율 기술, 토양 시료 채취 및 분석, 현장 중심의 날씨 관측, 경작지 텔레매틱스 및 데이터 전송, 일일 위성 이미지, 데이터 분석, 예측 모델링, 통합 농장 관리 플랫폼에 대한 접근, 현장 관측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턴키 시스템이다. 농장에서 신기술의 개발과 응용을 선도하는 파머스에지는 농업인들이 데이터를 수집, 저장, 전송하면서 고급 관리 결정을 내리고 결과를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파트너Re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이매뉴얼 클라크(Emmanuel Clarke)는 이번 거래를 환영하면서 “우리 파트너Re는 고객의 사업 목표 지원과 관련된 강력한 재보험 솔루션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는데 전념하고 있다”며 “파머스에지와 흥미롭고 혁신적인 신규 사업의 선봉에 서게 되어 기쁘고 알맞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보험 고객들과의 제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파머스에지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웨이드 반스(Wade Barnes)는 “이번 파트너Re와의 계약은 이런 종류의 계약으로는 동종 최초다”며 “농업인들이 보다 양질의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 설계된 보험 상품을 고를 수 있게 하고 사업 확장에 필요한 새로운 재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농업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 파트너십을 통해 파머스에지는 디지털 농업경제를 현실화하고 전세계 농업인들에게 데이터에 기반한 통찰력을 갖게 하여 농업인들이 작물 수확량을 극대화하고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며 시장에 적합한 맞춤형 보험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파트너Re의 농업 부문 총괄 리나트 벡틀로브(Rinat Bektleuov)는 “최근 몇 년 간 독립형 농업기술 산업으로써 정밀 농업은 틈새 시장에서 주류 시장으로 무게 중심을 옮기고 있으며 중장기적 작물 생산과 관련해 새로운 표준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첨단 기술과 보험 시장 전문 지식을 결합함으로써 보험회사들은 각 농업인의 특정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창출하여 위험 선택, 제품 설계, 작물 성장 관측, 클레임 조정과 관련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파머스에지(Farmers Edge) 개요

파머스에지는 전세계 정밀농업 분야를 선도한다. 파머스에지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농업경제 및 지원을 결합해 농업인들이 생산성과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농장관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올바른 데이터를 제공한다. 캐나다에서 설립된 파머스에지는 현재 전세계 5개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농업분야 혁신과 전세계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기술선구자(Technology Pioneer) 상 및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캐나다(PricewaterhouseCoopers (PwC) Canada)의 올해의 혁신업체(Disruptor Innovator of the Year) 상 등 여러 국제적인 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farmersedge.ca 또는 www.farmersedgeUSA.com 참조.

파트너Re(PartnerRe Ltd.) 개요

파트너Re(PartnerRe Ltd.)는 보험 회사들이 재보험 솔루션을 통해 이익 변동폭을 줄이고 자본을 강화하며 사업을 성장시키도록 도움을 주는 선도적 글로벌 재보험 회사이다. 회사는 재산 및 상해(P&C), 전문(specialty) 및 생명/건강 등 3개 부문 보험을 통해 전세계 차원에서 위험성에 대해 보증한다.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연도의 총 수익은 54억달러였다. 2017년 9월 30일 현재 총 자산은 236억달러, 총 자본은 82억달러, 총 주주 지분은 68억달러이다. 파트너Re의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등급(financial strength ratings)은 A.M. 베스트(A.M. Best): A/무디스: A1/스탠드 앤드 푸어스: A+이다.

파트너Re 웹사이트: www.partnerre.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30056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mersedge.ca

연락처

파트너Re(PartnerRe Ltd.)
제이미 마스터즈(Jaime Masters)
+1 441-292-0888

파머스에지(Farmers Edge)
마리나 반즈(Marina Barnes)
+1 204-770-3422
communications@farmersedge.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