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Z 컨소시엄, 핵심 설명서 1.0 공개 발표

Gen-Z 핵심 설명서 1.0으로 실리콘 개발 가능해져

뉴스 제공
Gen-Z Consortium
2018-02-14 14:15
비버턴,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en-Z 컨소시엄(Gen-Z Consortium)이 웹사이트에서 Gen-Z 핵심 설명서 1.0(Gen-Z Core Specification 1.0)을 공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Gen-Z 컨소시엄은 고속, 저지연성, 데이터 및 장치에 대한 메모리 세만틱 접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개방형 표준 상호연결성을 개발하는 조직이다.

Gen-Z 핵심 설명서 1.0을 통해 실리콘 공급업체와 IP 개발업체들은 Gen-Z 기술 솔루션을 지원하는 제품 개발을 시작할 수 있다. Gen-Z의 메모리 센트릭 표준 기반 접근 방식은 데이터 센터로 들어오는 엄청난 량의 정보를 수용 및 분석할 수 있는 개방형의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하며 안정적인 고성능 아키텍처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Gen-Z의 사장 커티스 보우먼(Kurtis Bowman)은 “2017년에 회원수가 크게 늘어 현재 총 50개사가 넘는다”며 “고심해서 만든 최초의 핵심 설명서를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실리콘 개발업체들이 Gen-Z 기술을 자기네 제품에 구현하기 시작하고 생태계가 커짐에 따라 우리도 2018년에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Gen-Z 기술은 광범위한 신규 스토리지 클래스 메모리 미디어와 가속 장치를 지원하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및 메모리 센트릭 컴퓨팅 기술을 특징으로 하며 매우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성능을 지닌 솔루션 스택을 사용한다. Gen-Z는 메모리 미디어 독립성, 고대역폭, 저지연성을 특징으로 하므로 노드 레벨에서 랙 스케일까지 양단간의 안정적인 연결성을 위한 고급 업무 처리 및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Gen-Z 컨소시엄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Gen-Z 핵심 설명서 1.0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고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 자료

· Gen-Z 컨소시엄: http://genzconsortium.org/

· Gen-Z 회원 목록: http://genzconsortium.org/membership/

· Gen-Z 컨소시엄 팔로우하기: LinkedIn, Twitter, YouTube

Gen-Z 컨소시엄(Gen-Z Consortium) 개요

Gen-Z는 직접 연결, 스위치 또는 패브릭 토폴로지를 통해 데이터와 장치에 메모리 세만틱 접근을 할 수 있도록 상호 연결 방식으로 설계된 개방형 시스템이다. Gen-Z 컨소시엄은 새로운 데이터 접근 기술을 만들고 상용화하는데 전념하는 컴퓨터 업계의 선두업체들로 구성돼 있다. Gen-Z 컨소시엄의 초기 회원인 12개사는 AMD, ARM, 브로드컴(Broadcom), 크레이(Cray), 델 EMC(Dell EMC), 휴렛 패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화웨이(Huawei), IDT, 마이크론(Micron), 삼성(Samsung), SK 하이닉스(SK hynix), 자일링스(Xilinx)이며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다.

Gen-Z 컨소시엄은 회원들과 보다 광범위한 산업 부문, 고객들이 협력해 솔루션 요구를 충족시키는 확고한 고품질의 설명서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개방형 생태계 개발의 가치를 굳게 믿는다. Gen-Z 컨소시엄은 보다 광범위한 산업 부문과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이끌어내기 위해 설명서 초안 및 기술 개념을 주기적으로 게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genzconsortium.org 를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30055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nzconsortium.org

연락처

Gen-Z 홍보대행
네레우스(Nereus)
레이첼 왓슨(Rachael Watson)
+1 971-706-1312
rwatson@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