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 특가전 실시

출처: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8-02-17 09:00
인터파크투어가 작년 한 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은 제주 카멜리아힐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17일 -- 인터파크투어가 작년 한 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제주도가 국내 여행지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여행 BEST TOP10’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왕복 항공+숙박+버스 패키지 3일(11만6000원부터),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렌터카 3일(16만원부터), 제주신라호텔(19만370원부터), 왕복 항공+롯데호텔 3일(22만1600원부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고객 선호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카테고리별 분석을 통해 알아본 인기 숙소 상위권은 호텔이 차지했다. 가장 예약이 많았던 호텔은 제주신라호텔(1위), 신라스테이 제주(2위),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3위), 아이미 제주비치호텔(4위),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5위) 등이다. 제주신라호텔은 한라산과 바다전망으로 뷰가 좋고 아이를 위한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신라스테이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고, 히든 클리프는 사계절 내내 국내 최대 규모 풀파티가 열려 인기 높았다.

관광이 포함된 상품을 통해 수요가 높은 여행지는 제주를 화순곶자왈, 카멜리아힐, 한라산 등으로 나타났다. 특히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동백정원으로, 사방에 펼쳐진 동백꽃이 아름다워 소위 말하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여행팀 황경빈 차장은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상품을 특가로 마련한 만큼 기획전 통해 떠난다면 후회 없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박선미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인터파크투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 특가전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