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미디어, 신규 캐릭터 ‘꼬마토’ 라인스티커 출시

뉴스 제공
스쿱미디어
2018-0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서비스 전문기업 스쿱미디어(대표 신진욱)는 신규 캐릭터 ‘꼬마토’의 스티커팩을 일본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라인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쿱미디어가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캐릭터 ‘꼬마토’는 어린아이를 귀엽게 이르는 말 ‘꼬마’와 슈퍼푸드 ‘토마토’의 합성어로 주황색의 동그란 외형에 특유의 뭉툭한 팔다리가 앙증맞은 캐릭터다. 출시 하루 만에 인기 크리에이터스 스티커에 등록될 만큼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스티커 팩 ‘싸다! 토마토 32개가 이 가격에!?’는 파스타, 샌드위치 등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에 단골로 등장하는 ‘꼬마토’의 발랄한 일상과 다양한 감정을 다룬 스티커 3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00원으로 선물하기와 구입하기가 가능하다.

한편 꼬마토 스티커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2일까지 특별 제작한 스티커와 폰케이스를 경품 지급하는 이벤트가 스쿱미디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진욱 스쿱미디어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티커 시리즈 런칭과 프로모션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위트 있고 재미난 콘텐츠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쿱미디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koopmedia/videos/15850200...
꼬마토 라인스토어: http://store.line.me/stickershop/product/1930535/k...

웹사이트: https://bitsonic.co.kr

연락처

스쿱미디어
김진아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