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바르셀로나 MWC 2018에서 증강신원확인 소개

뉴스 제공
IDEMIA
2018-02-13 13:4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세계에서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하는 아이데미아(IDEMIA)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8(Mobile World Congress 2018) 참가를 12일 발표했다.

GSMA가 주최하는 모바일 산업 최대 행사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는 2018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안전한 신원확인을 보장하는 것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가 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을 통해 금융, 통신, 신원확인, 공공 보안 및 IoT 분야에서 전세계 고객들에게 인증과 검증을 거친 안전한 거래를 보장한다.

아이데미아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8(Mobile World Congress 2018)에서 5개의 전용 시연 공간에서 더욱 쉽게 ‘통신(Communicate)’, ‘연결(Connect)’, ‘이동(Get Around)’, ‘활동(Transact)’, ‘확인(Identify)’하는 새로운 방식을 창출하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아이데미아 부스에서 소개될 다양한 혁신은 다음과 같다.

· 모바일 고객 온보딩용 노우유어커스터머(Know Your Customer) 솔루션

· 스마트폰용 3D 안면 및 홍채인식 기술

· 연결 객체에서 클라우드로의 보안

· eSIM 오케스트레이션 및 관리

·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신원확인, 디지털 키, 커넥티드 자동차 솔루션, 운전자 안면 인식 등)

· 금융기관을 위한 디지털 고객 경험 및 적응형 인증 기술

· IDEMIA 차세대 스마트 지불카드(F-Code, 블링크, 모션코드)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

· 생체인식 데이터 수집

· 이밖에 다양한 기술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 아이데미아 CEO는 “2017년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앤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가 통합돼 새로운 조직을 구성한 이후 처음으로 아이데미아 이름으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 참가한다”며 “GSMA 회원으로서 우리는 더욱 안전한 세상을 위해 모든 기술 리더들과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함께 노력하는 이 훌륭한 행사에 참여한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도 이번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가 아이데미아의 사명과 정확히 일치하는 ‘더 나은 미래 창조(Creating a Better Future)’를 주제로 열린다니 더욱 기쁘다”며 “새로운 세상을 위해서는 새로운 가치 제안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이데미아는 이러한 가치 제안 중 증강신원확인 분야를 선도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시민과 고객 및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해 그들의 일상생활에서 더욱 강력한 보안과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이데미아 부스(Hall 6 Booth #6H30)에서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의 세계 경험

아이데미아 연설자 및 시연자들은 많은 방문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idemia.com/mwc2018 참조

가상 프레스룸: http://mwc.vporoom.com/IDEMIA
트위터: @IdemiaGroup #MWC18
언론 문의: idemia@havas.com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아이데미아(IDEMIA, 구 OT-모포(OT-Morpho))는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의 글로벌 선도업체로 시민과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활동(지불, 연결, 여행, 투표 등)을 할 때 실제 생활에서나 디지털 공간에서나 마찬가지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생명처럼 중시하고 전세계에 걸쳐 금융, 텔레콤,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로서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180개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또는 트위터(@IDEMIAGro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20058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마농 고드프로이(Manon Gaudefroy)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