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평창 여행의 달’ 대학생 서포터즈 팸투어 개최

대학생 서포터즈 평창 테마여행 홍보에 앞장서

뉴스 제공
수요일
2018-02-13 13:2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대학생 서포터즈와 농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요일은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평창 여행의 달(겨울 여행주간, 2월 9일~3월 18일)을 맞아 ‘관광벤처기업과 떠나는 겨울 이색 테마여행’에 평창올림픽 오색체험 팜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당일 여행으로 오대산국립공원 숲해설가의 안내로 설피와 전통스키를 체험하고 전나무숲을 산책하며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를 둘러보고 월정사에서 성화봉송 주자를 만났다.

점심시간에는 ‘선재길’ 식당에서 평창 향토 음식 산채비빔밥을 맛보고 대관령 눈꽃축제 현장을 찾아 동계스포츠 체험을 즐겼다.

시골투어 대학생 서포터즈(외국인 유학생 포함)는 국내 관광홍보를 위해 선발되었으며 지역별 농어촌 관광 팸투어에 참가하여 블로그, SNS 활동, 여행 후기 작성과 각종 콘텐츠를 제작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평창올림픽 오색체험 팜투어는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사업팀의 지원으로 평창일대를 여행하고 동계올림픽의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시골투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겸하여 추진되었으며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촬영팀이 동행하였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시골투어는 농어촌관광 활성화와 명품화를 위한 콘텐츠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관광상품 개발 및 테마여행, 팸투어를 실시할 지자체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주식회사 수요일
시골투어사업부
정재경 매니저
02-338-88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수요일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