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한화큐셀코리아·함께하는 사랑밭, 설날 맞이 사랑의 한 끼 나눔 활동 실천

설날 맞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반찬 직접 배달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8-02-13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화큐셀(주) 및 한화큐셀코리아(주)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과 설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사랑의 한 끼 식사 나눔을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화큐셀 본사에서 진행된 나눔 활동에서 임직원들은 쌀 10kg와 반찬 6종, 국 2종을 포장하여 인근 저소득층 가정 25가구에게 전달했다. 쌀과 반찬을 전달 받은 이웃들은 서로 명절 맞이 덕담을 주고 받았다.

이번 나눔 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마음을 전해 뿌듯하다며, 올 설날에는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든든히 드시며 작게나마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화큐셀 및 한화큐셀코리아, 함께하는 사랑밭은 나눔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과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큐셀 및 한화큐셀코리아가 참여한 나눔 활동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마르지 않은 곳간’ 캠페인으로, 국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반찬들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후원하는 참여 기부 캠페인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장현선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기획사업팀
070-889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