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로즈골드 색상의 클래식 디자인 3종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8-02-13 09:37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로즈골드 색상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세 가지 클래식한 라이터 디자인에 세련된 로즈골드 색상을 입힌 신제품은 지포 브랜드가 가진 전통에 젊고 ‘힙’한 감성을 더했다.

85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지포는 베이직한 가운데 살짝 엣지를 더할 수 있는 로즈골드 색상의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최근 로즈골드 색상은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 피플’이나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지포의 클래식 한 디자인에 로즈골드 색상을 입힌 신제품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엣지를 더해줄 수 있는 액세서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포 라이터’ 하면 떠오르는 상징적인 모양의 기본 모델은 5만1천원, 좀 더 두껍고 둥근 모양의 1941년 모델은 5만9천원, 그리고 슬림 모델은 4만6천원으로 세 가지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지포 라이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 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 라이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정지수 과장
02-6250-7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