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방콕, 수직 마라톤 개최 및 송크란 축제 기념 프로모션 실시

반얀트리 방콕 ‘수직 마라톤’, HIV 감염 산모를 위한 이색 자선 행사

태국 새해 물 축제 ‘송크란’ 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여

2018-02-13 09:03
서울--(뉴스와이어)--방콕 도심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방콕이 마천루를 정복하며 자선단체의 기부금을 마련하는 ‘수직 마라톤’ 대회와 태국의 새해 축제 ‘송크란’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반얀트리 방콕은 2월 25일 일요일 ‘제19회 수직 마라톤(19th Vertical Marathon)’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반얀트리 방콕의 정상(61층)에 위치한 버티고 그릴 앤 문 바(Vertigo Grill and Moon Bar)까지 1천여개의 계단을 뛰어오르는 자선 마라톤이다. 솜사와리(Soamsawali) 전 왕세자비가 후원하는 ‘제19회 반얀트리 방콕 수직 마라톤’의 모든 수익금은 HIV 감염으로 수유가 불가능한 산모에게 조제분유를 제공하는 단체(Thai Red Cross HIV Formula Feeding Fund)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400태국바트(한화 약 1만7천원)으로, 모든 참가자들에게 공식 행사 티셔츠가 제공되며 정상 완주자에게는 메달을 수여한다. 마라톤 참가 등록은 19일까지 수직 마라톤 홈페이지 또는 반얀트리 방콕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 방콕은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타이력의 정월 초하루’ 새해 물 축제인 송크란(Songkran Festival)을 짜릿하게 누릴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얀트리 방콕에서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유명 관광지인 실롬 로드(Silom Road)까지 이송하는 ‘툭툭(tuk tuk) 셔틀 서비스’를 제공, 투숙객들이 축제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송크란 스플래쉬 패키지(Songkran Splash Package)’는 △샤프론 스카이 가든(Saffron Sky Garden) 무료 칵테일 및 스낵 △롬사이 레스토랑(Romsai Restaurant) 조식 △무료 아침 요가 또는 무에 타이 레슨 △송크란 서바이벌 키트 △송크란 축제 기념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세레니티 클럽(Serenity Club)을 비롯한 스위트 객실 이용객들은 클럽 라운지(Club Loung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방콕은 최근 방콕 시내를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라운지인 ‘샤프론 스카이 가든’을 오픈했다. 녹색 식물로 공간을 꾸민 싱그러운 분위기의 야외 라운지로, 52층에 위치해 있어 방콕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샤프론(Saffron)’에서 조리하는 태국 스트리트 푸드를 비롯해 수제 맥주와 칵테일 등 다채로운 음식을 제공한다.

‘송크란 스플래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반얀트리 방콕의 이메일,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총 28개국에 진출해 43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게 되었다.

수직 마라톤 홈페이지: http://www.gotorace.com/event/vertical-marathon-20...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