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신제품 5G 모바일 시장 위한 개발용 Radio Communication Test Station MT8000A 테스터 출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2-19 09:1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Anritsu Corporation)는 5G용 칩셋과 단말기 등의 개발 테스트 플랫폼인 Radio Communication Test Station MT8000A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MT8000A는 5G 초고속·대용량 통신에서 요구되는 광대역 신호 처리 및 빔 포밍 기술 등을 제공하는 최신 아키텍처로 설계된 테스트 플랫폼이며, 하나의 장비로 Sub 6GHz 대역 및 mmWave 대역의 RF 테스트 및 프로토콜 시험이 가능하다.

안리쓰는 이동 통신 시험 분야에서 통신 칩셋 및 스마트 폰 개발을 지원해 왔다. 최근에도 4G와 5G 시스템의 중개 역할을하는 LTE-Advanced Pro 기술 개발에 주력해 왔다. 안리쓰는 5G에서도 서비스의 조기 활성화에 기여하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4G에서 5G이동 통신으로 원활하고 신속한 전환을 위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제품 특징

Sub 6GHz 대역 및 mmWave대역의 RF 테스트 및 프로토콜 시험을 1대로 지원

5G 기지국의 기능을 가지며, 5G에서 사용하는 Sub 6GHz 대역 및 mmWave 대역 모두를 하나의 장비로 대응한다. OTA Chamber와 함께 3GPP에서 규정 된 프로토콜을 통해 밀리미터 파 대역의 RF 측정 및 빔 포밍 시험도 지원한다.

모듈식 아키텍처에 의한 유연한 플랫폼

보드 교체방식의 모듈식 아키텍처를 갖춘 고급 디자인이다. 고속 광대역 통신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 디자인은 URLLC(Ultra-Reliable and Low Latency Communications) 및 mMTC(massive Machine Type Communications)를 포함한 새로운 5G 테스트 요구 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기존 LTE 테스트 환경을 활용 가능

안리쓰의 기존LTE 테스트 플랫폼을 사용하여 포괄적인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고객이 이미 보유한 LTE 테스트 환경이나 시나리오 등을 그대로 활용해 5G와 LTE의 NSA(non-standalone) 시뮬레이션 연동 시험 환경을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