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테크놀로지, ‘SEMICON Korea 2018’ 전시회서 반도체 부품 선보여

2018년 세미콘코리아 및 세미콘차이나에서 공개

반도체 전공정 장비 사파이어 핵심 부품 개발

뉴스 제공
코마테크놀로지
2018-02-12 14:51
구미--(뉴스와이어)--반도체장비 소재·부품 전문기업 ㈜코마테크놀로지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EMICON Korea 2018 전시회에 참가해 포러스베큠척(다공질세라믹 진공척) 및 CVD공정용 사파이어 사이드노즐, ETCHING공정용 사파이어 HPQ인젝터, CVD-SiC 포커스링 등 반도체 전공정 장비의 핵심 부품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20여개 국가에서 총 600여개의 회사가 참여해 국내외 반도체 재료 및 장비를 선보였다.

코마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국내외 반도체산업 대표 및 담당자들이 사파이어인젝터 및 사이드노즐과 포러스척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약 50여건의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세라믹이나 쿼츠 인젝터(노즐)보다 수명과 수율이 월등하게 좋은 사파이어인젝터(노즐)는 공정상 핵심 이슈인 파티클을 최소화 하여 수율을 향상시키고 기존 부품 대비 부품 수명이 최소 3~5배 증가하여 원가절감에 획기적인 기여를 한다.

또한 코마테크놀로지가 독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사파이어 미세가공기술 및 접합기술을 바탕으로한 사파이어부품에 국내외 다수의 업체들이 관심을 보였다.

박성훈 대표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자원이 열세인 후발주자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 유연하고 빠른 실행력, 고객의 니즈에 대한 공감이 필수다”며 “코마테크놀로지는 앞선 기술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파악하여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안겨 줄 것이며 지속 성장 가능 기업이 되기 위한 끊임 없는 연구개발로 시장을 만들고 시장을 리딩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마테크놀로지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SEMICON China 2018 전시회 참가를 준비하면서 중국, 대만, 미국 등 해외시장도 공격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atechnology.com

연락처

코마테크놀로지
마케팅실
이성인 과장
070-4432-94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마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