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전세계 고객들이 가족 재회의 기쁨을 나누게 하는 춘절 인사 동영상 발표

뉴스 제공
Haier
2018-02-12 14:25
칭다오,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 설인 춘절이 가까이 다가옴에 따라 중국 전체뿐 아니라 전세계 중국인 공동체에 축제 분위기가 충만하고 있다. 나라가 다르고 문화적 배경이 달라도 함께 이 명절을 쇠게 된다.

세계 각국 사람들은 문화가 다르고 새해 명절을 쇠는 방식이 다르지만 가족에 대해서는 같은 애착심을 공유한다. 세계 선도적 가전 브랜드이며 중국 국가 브랜드 프로젝트(National Brands Project)의 일원인 하이얼(Haier)이 최근 다정한 미국 가족과 낭만적인 프랑스 가족, 열심히 살아가는 뉴질랜드 가족, 그리고 국경을 초월한(cross-border) 중국 가족을 통해 ‘가족 문화’를 소개하는 새해 동영상 시리즈를 발표했다. 여기에 소개된 가족들은 각기 다른 대륙과 문화권을 대표하여 명절 기간을 계기로 독특한 범세계적 시각을 보여준다.

각국 사람들은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가족 문화를 이룬다. 하지만 중국 사람과 세계 각국 사람들 모두에게 가족은 정서적 보금자리로서 ‘재회’는 가족간의 유대를 다시 활성화하는 최선의 길이다. 하이얼은 스마트 기술을 통해 가족의 일상생활 속에 들어가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가장 기억에 남는 새해 명절 순간들을 함께하고 있다.

하이얼은 지난 33년 동안 세계 각국의 각기 다른 가정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아내 독보적인 글로벌 가정 문화를 조성했다. 회사는 ‘하이얼(Haier)’, ‘카사떼(Casarte)’, ‘리더(Leader)’, ‘GE어플라이언스(GE Appliance)’, ‘피셔 앤 페이켈(Fisher & Paykel)’, ‘아쿠아(AQUA)’ 등 6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가정 시나리오를 위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얼은 각기 다른 문화와 계층에 있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전세계 가족이 필요로 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제공하여 글로벌 가족 문화의 창구가 됐다. 하이얼은 전세계 고객들의 각기 다른 요구를 발굴하는 세계적 차원의 비전과 역량을 갖고 생활 방식을 향상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세계 가전 산업계의 선도적 기업인 동시에 중국의 모범적 글로벌 브랜드가 됐다.

동영상 URL: https://youtu.be/n2TjWYsQHAA!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10050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ier.com

연락처

하이얼(Haier)
첸 시(Chen Xi)
0086-4006-999-999
chenxi@hai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