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든, 설날 기념 가족 건강 프로모션 실시

2월까지 구매 고객에 미세먼지 대비 건강 식품 증정

뉴스 제공
해가든
2018-02-12 12:59
제천--(뉴스와이어)--건강 식품 전문기업인 해가든이 설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안전한 슬로우 식품으로 유명한 해가든은 2월말까지 설 선물과 명절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절기 미세먼지 제거 진액을 한 병씩 무료로 증정한다. 환절기 미세먼지 제거 진액은 해가든에서 시험 생산 중인 제품으로 목, 기관지, 폐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만든 천연 제품이다.

해가든은 제품 특허 7건, FDA 인증, ISO 인증 2건을 보유하고 있는 건강 식품 전문 기업으로 다슬기 진액을 주원료로 하는 ‘박선희의 다슬기원’, ‘한방의 쿨’, ‘자연명품 88+3’ 등을 생산하고 있다. 다슬기는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고서에 따르면 간암과 간경화, 지방간 등 각종 간질환에 도움이 되고 체내의 독소를 해독하는 데 효과가 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간에 좋은 식품이며 항염증과 항당뇨에도 효과가 있다.

해가든은 제품 효능을 높이기 위해 전통 한의학자인 인산 김일훈의 신약본초 처방에 따라 음화 방식으로 열을 가해 3일간 진액을 받아내는 방식과 대중화를 위해 기계화 공정을 도입한 두 가지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해가든 박선희 대표는 “2018년에는 해가든 연구소를 중심으로 대학과의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haegarden.com

연락처

해가든
박선희 대표
02-508-52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가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