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전체 백업 용량 및 입수 속도를 두 배로 높인 최대 규모의 스케일 아웃 시스템 발표

단일 시스템 내에서 최고 입수 속도 432TB/hr로 2PB 전체 백업을 허용하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2-12 11:0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사그리드(ExaGrid)가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가진 백업 저장장치 제품군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강력한 기기인 EX63000E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EX63000E 기기는 이전 모델에 비해 58퍼센트 더 많은 용량을 갖고 있어서 63TB 전체 백업이 가능하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기술의 장점을 활용해 단일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에서 32개의 EX63000E 기기까지 결합하여 (25개까지 결합 가능했던 이전 모델에 비해 결합 가능 개수 증가) 2PB 전체 백업을 허용하는데 이는 이전 1PB에 비하면 100퍼센트 증가한 것이다. EX63000E의 최고 입수 속도는 기기당 13.5TB/hr이므로 32개의 EX63000E가 단일 시스템 내에서 결합 시 최고 입수 속도는 432TB/hr가 된다.

DD Boost 적용 시 Dell EMC DD9800의 최고 전체 백업 용량은 1PB이며 입수 속도는 68TB/hr이다. 2PB 전체 백업에 단독형 데이터 도메인(Data Domain) 시스템 2개가 필요하고 이때 통합 입수 속도는 136TB/hr 밖에 되지 않는다. 이는 엑사그리드 기기에 비해 3분의 1의 수준이다. 데이터 도메인과 비교하자면 엑사그리드는 전체 백업 용량이 2배에 달하고 입수 속도는 3배에 달하며 엑사그리드 고유의 랜딩 존을 적용하므로 복구 성능은 20배가 넘는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빌 앤드류스(Bill Andrews)는 “2PB에 달하는 확장성을 갖춘 EX63000E의 출시는 매우 획기적이다”며 “엔터프라이즈 IT 데이터 센터는 데이터 증가에 보조를 맞추려 애쓰고 있으며 우리의 최신 시스템은 이전 시스템은 물론 제일 가까운 경쟁 제품에 비해 가용성을 두 배로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IT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바를 개발해 출시하는 등 고객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해온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대부분의 백업 시스템은 스케일 업 주요 저장 시스템에 인라인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추가한 것에 불과하다”며 “1세대 인라인/스케일 업 기기는 백업 저장 용량을 절약해주지만 입수, 복구, 확장성을 비롯한 다른 수준에서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백업 소프트웨어에서 데이터 중복 제거를 수행하는 대안적 방법은 더 많은 디스크를 사용하며 1세대 인라인/스케일 업 기기에 비해 속도가 현저하게 떨어진다”며 “오직 엑사그리드만이 적극적인 백업 저장 효율성, 확장성에 대한 스케일 아웃을 제공하며 데이터 중복 제거의 모든 계산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전용 기기든 백업 소프트웨어에서의 중복 제거든 관계없이 모든 다른 솔루션은 백업 작업 중 데이터 중복 제거를 할 경우 백업 속도가 크게 저하된다. 또한 모든 요청에 대해 데이터 재수화가 필요한 중복 제거된 데이터만 저장하므로 복구를 수시간에서 수일로 지연되게 만든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엑사그리드는 존 레벨 중복제거(Zone Level Deduplication), 고유한 랜딩 존(Landing Zone), 적응형 중복 제거(Adaptive Deduplication),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Scale-out Architecture)를 결합시켜 중복 제거된 최소한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업계 최고의 백업/복구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에 비해 입수 속도가 3배 더 빠르고 복구/VM 부팅은 최대 20배 더 빠르다. 또한 기존 시스템에 엑사그리드의 기기를 추가하면서 높아진 용량으로 계산을 하게 되므로 데이터가 증가하더라도 백업 소요 시간은 일정하게 유지된다.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를 가능하게 하며 진정한 의미에서의 확장성을 제공하고 데이터 증가에 따른 백업 소요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시키며 포크리프트 업그레이드 및 제품 진부화를 막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고유의 랜딩 존과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가진 엑사그리드는 수초에서 수분에 이르는 시간 동안 VM 부팅의 빔 가치를 유지하면서 장기적인 중복 제거 유지를 허용하는 빔(Veeam)의 유일한 백업 저장 솔루션이다.

엑사그리드는 Dell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 스토어원스(HP StoreOnce), 베리타스(Veritas)의 넷백업용 백업 기기, 컴볼트(Commvault)의 스트레이트 디스크 중복 제거, 컴볼트의 백업 기기 및 기타 여러 디스크 백업 솔루션에 대한 비용을 낮추고 성능과 확장성을 개선해준다.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사례 및 기업 사례는 350건이 넘는데 이는 이 분야에 종사하는 다른 모든 공급업체들의 사례를 합친 것보다 훨씬 많다. 이 사례에는 2페이지에 달하는 진술 및 고객 평가 문구가 포함돼 있어서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구조적 접근, 차별화된 제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훌륭한 고객 지원에 크게 만족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고객들은 제품이 동급 최고인데다 잘 작동된다고 입을 모은다. 앤드류스는 “이런 것만 보더라도 엑사그리드의 고객들이 우리 회사의 구조적 접근, 제품,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스러워하는지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80051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