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인천관광공사, 인천 크루즈 관광 활성화 위한 서포터즈 모집

뉴스 제공
인천항만공사
2018-02-13 09:00
인천--(뉴스와이어)--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가 인천 크루즈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모집에 나섰다.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모집은 만 18세 이상의 인천시민(2018년 2월 12일 현재 주민등록상 인천광역시 주소 등록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12일부터 3월 18일까지 인천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총 60명에게는 인천-오키나와-이시가끼-타이베이/기륭을 여행하는 6박 7일(5월 4일~10일)의 크루즈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는 동북아 크루즈 허브도시 인천으로 비상하기 위해 무엇보다도 크루즈 관광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기 때문에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시민 서포터즈를 통해 국내 크루즈 인구 확대 및 크루즈산업 활성화의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크루즈 관광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 제고에 앞장설 계획이다.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개요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을 개발, 관리·운영하는 공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그간 부두와 배후물류단지 등 항만 인프라시설을 꾸준히 확충하고 항로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면서 항만건설과 운영 면에서 인천항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끌었다. 인천항을 환서해권의 물류중심항만, 동북아 대표 해양관광메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 http://www.travelicn.or.kr/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모집 사이트: http://www.incheoncruise.com

웹사이트: http://www.icpa.or.kr

연락처

인천항만공사
인천 크루즈 서포터즈 운영사무국
02-6000-4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