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정승환·서보라미 선수, 장애아동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 전달

출처: 대한사회복지회
2018-02-12 09:30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정승환, 서보라미선수가 대한사회복지회 장애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사진가 조세현 참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12일 --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정승환·서보라미 선수가 장애아동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해 두 선수는 국내입양활성화를 위한 제15회 천사들의 편지 사진전에 참여해 국내입양에 대한 중요성과 시민들의 참여를 홍보한 바 있다.

정승환 선수는 “친권포기 아동 중 장애가 있는 경우 새로운 가정을 만날 기회가 급격히 줄어든다고 들었다”며 “입양에 대한 인식이 좋아져서 장애가 있더라도 가족을 만날 수 있는 사회 분위기가 하루빨리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보라미 선수는 “올림픽에 나가기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정승환 서보라미 선수의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 아동들의 생활비와 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평창 동계패럴림픽 출전 선수와 홍보대사가 참여한 천사들의 편지 사진전은 2월 8일부터 3월 18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이자 대한사회복지회 천사촌장인 사진가 조세현은 “이 사진전을 통해 국민들이입양을 기다리는 아기천사들과 눈맞춤 해주시고, 소외된 영아들의 인권에 대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아동, 미혼한부모, 장애인 및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통해 소외이웃의 행복과 권리향상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언론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경영전략부 모금후원과   김보경   02-567-88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정승환·서보라미 선수, 장애아동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 전달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