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키드윙즈,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해피홈보육원에 펀드 파티 수익금 기부

2018-02-09 09:30
인천--(뉴스와이어)--이태원 치킨집 네키드윙즈(대표 이새암)가 ‘제1회 네키드 펀드레이저’ 윙맥 파티를 개최해 파티 수익금 140만원과 그림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운영하는 해피홈보육원 아이들에게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파티는 기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네키드윙즈에 모여 치킨을 먹으며 영상을 시청하고 게임을 즐겼으며, 외국인 기부자들도 함께 참여하여 국내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데 앞장섰다. 네키드윙즈는 3월에도 다른 형태의 펀드 레이저를 기획할 계획이다.

해피홈보육원은 즐거운 파티를 통해서도 기부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며 누구나 즐기면서 기부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키드윙즈는 스타트업 출신 청년들이 모여 만든 닭날개 전문 치킨집이다. 네키드윙즈만의 특별한 소스와 맛있는 치킨윙을 즐기며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덜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되었다. 한국인, 외국인, 교포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네키드윙즈 홈페이지: http://www.nekkidwings.com
기부금 전달 후기: http://goo.gl/nXezGt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