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크, SAEV가 이끌고 쉐브론이 참여한 거래에서 미화 1000만달러 상당의 우선주 매도

2018-02-08 10:20
노스 킹스타운, 로드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Clarke Industrial Engineering, 이하 ‘클라크’)이 7일 사우디 아람코 에너지 벤처스(Saudi Aramco Energy Ventures, 이하 ‘SAEV’)가 이끄는 투자자 집단에 미화 1000만달러 상당의 시리즈 B 우선주를 매도 완료했다. 쉐브론 테크놀로지 벤처스(Chevron Technology Ventures, CTV)도 이 거래에 참여했다.

미국 SAEV의 대니얼 카터는 “클라크의 고유한 셔터 밸브(Shutter Valve) 설계는 제어 밸브 기술을 크게 개선시켰다”며 “우리는 이 새로운 유형의 밸브가 석유 및 가스 산업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크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카일 대니얼스(Kyle Daniels)는 “조정 밸브를 정기적으로 대량 구매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사우디 아람코와 쉐브론은 산업용 밸브 기술에 관한 중요한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며 “우리는 이 두 기업이 우리 회사의 전매 셔터 밸브 설계의 가치를 인정하고 우리 회사에 큰 투자를 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클라크의 회장 빌 댐브러카스(Bill Dambrackas)는 “미화 840억달러 규모의 전세계 산업용 밸브 시장에서는 혁신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시장에서 혁신을 기대하지 않고 혁신이 일어난다고 해도 수용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며 “따라서 이 명망 높은 업계 선두업체들이 우리의 비전을 공유한 것만으로도 보람 있는 일이다”고 말했다.

클라크의 시리즈 B 우선주 거래에 투자한 또 다른 업체로는 예전에 클라크의 시리즈 A 우선주 거래에 주요 투자자로 참가했던 뉴 월드 엔젤스(New World Angels (NWA))가 있다.

사우디 아람코 에너지 벤처스(Saudi Aramco Energy Ventures, SAEV) 개요

사우디 아람코 에너지 벤처스는 세계 최고의 완전 통합 에너지 및 석유화학 기업인 아람코(Aramco)의 기업 벤처링 자회사다. 사우디아라비아 다란 시에 본사를 두고 북미/유럽/아시아에 지사를 운영 중인 SAEV의 사명은 아람코에 전략적으로 중요한 기술을 가진 전세계 신규업체 및 고도 성장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다.

SAEV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saev.com 참조.

쉐브론 테크놀로지 벤처스(Chevron Technology Ventures, CTV) 개요

쉐브론 테크놀로지 벤처스는 혁신 및 신기술을 쉐브론에 통합시키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쉐브론의 기본 사업 운영 방식을 개선하고 쉐브론에 배치 및 채택될 가능성이 있는 획기적인 사업 솔루션 및 외부 개발 기술을 추구한다.

CT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hevron.com/technology/technology-ventures 참조.

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Clarke Industrial Engineering) 개요

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은 미화 840억달러 규모의 전세계 산업용 밸브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전매 셔터 밸브 기술을 통해 제어 밸브 분야에 혁신을 일으키고자 전력을 다 하고 있다.

©2018 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 무단 전재 금지. Clarke Industrial Engineering과 Shutter Valve는 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의 상표이며 미국 특허청(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에 등록돼 있을 수 있다. 기타 모든 상표와 등록상표는 각 해당 소유주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70057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arkeindustrialengineering.c...

연락처

클라크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Clarke Industrial Engineering)
마크 케이서(Mark Kacer)
최고재무책임자/최고운영책임자
+1 (401) 667-7880
Mark.Kacer@shutterval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