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든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 ‘KT 체인지업 점프’ 출시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8-02-08 09:26
성남--(뉴스와이어)--KT(회장 황창규)가 모든 스마트폰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KT 체인지업 점프(약칭 점프업)’을 출시한다.

‘KT 체인지업 점프’는 고객이 2년 사용 후 사용 중인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하면 반납된 폰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중고가 보상을 보장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워치폰 사용 고객도 18개월 뒤 사용 중인 키즈 워치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 시 반납하는 폰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보상 후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다.

‘KT 체인지업 점프’는 △점프업(스마트형) △점프업(아이폰형) △점프업(키즈형)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월 이용료(부가세 포함)는 3천원, 2천원, 1천원이다. ‘KT 체인지업 점프’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 KT 직영매장, 대리점 그리고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무선영업담당 구강본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KT 체인지업 점프는 고가 스마트폰 전용 단말교체 프로그램이 지원하지 않는 모든 단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고객 요구를 반영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