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출처: 현대기아자동차그룹
2018-02-08 09:17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8일 -- 현대자동차(주)와 기아자동차(주)가 설 명절을 맞아 이달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까지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연휴 전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거점으로 실시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및 1370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서비스기간 동안 차량 정비를 위해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의 경우 차량관리 앱 ‘마이카스토리’를 설치한 후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시하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점검 후 유상 수리를 해야 할 경우 1회에 한하여 1만원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기아차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설, 가족과의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해 자동차 점검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각사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080-200-2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현대·기아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