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의 종, '하늘 문이 열리다' 출간

출처: 만인의 종
2018-02-08 09:30
만인의 종이 출간한 하늘 문이 열리다 표지
진안--(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8일 -- 도서출판 만인의 종(대표 안영례)이 ‘하늘 문이 열리다’를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하늘 문이 열리다’는 대한민국이 전 세계의 종주국이 되는 구심점을 선포하는 책으로 일백만 일자리 창출의 비결이 담겨있는 책이다.

저자는 “현재 대한민국은 아주 작은 나라이며 힘이 약한 나라인데 어떻게 해서 전 세계를 지도하는 종주국이 될 수 있다는 말인가. 하늘이 함께 하지 않으면 될 수 없다”고 말한다.

이 책은 바야흐로 풍성하게 말로만 전해 오던 ‘추수 심판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며 요한묵시록(요한계시록)에 비유로 예언되어 있는 대 환란의 시기(전 삼년 반과 후 삼년 반)가 도래한 것이라고 말한다. 이 시기의 난을 일으키는 나라는 아시아에 있으며 그 일을 성취할 적그리스도는 이미 와 있고 나이는 약 40세 정도다.

그들은 모든 준비를 끝내고 그 날과 시기만을 조정하고 있는데, 세계평화를 가장한 적그리스도는 세계종교통합을 내세워 전 세계 인구 삼분의 일을 죽이고 죽게 된다. 이때 전 세계의 모든 종교가 사라진다. 이어지는 후 삼년 반 동안에 전 세계를 지도하는 대한민국이 일어서게 된다. 대한민국에서 만국 만백성들에게 예언한 말씀들이 그대로 이루어짐으로 전 세계는 대한민국으로 힘을 합쳐 하나가 된다.

‘하늘 문이 열리다’는 종이책 신국판 320쪽, 전면 컬러, 1만5000원으로 유통된다. 앱북으로도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하늘 문이 열리다’로 검색하면 어플을 설치(유료 1만원)해 읽을 수 있다. 앱스토어에는 현재 업로드 절차를 진행 중이다.

한편 만인의 종은 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할 리뷰터를 모집하고 있다.

만인의 종 개요

만인의 종은 요한묵시록의 한구어 해석 말을 전하는 출판사다.
웹사이트: http://manin.kr
언론연락처: 만인의 종   홍보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만인의 종, ‘하늘 문이 열리다’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