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I Tab Food Investments, 주식공모 계획 연기

뉴스 제공
TFI Tab Food Investments
2018-02-07 14:46
이스탄불--(뉴스와이어)--TFI Tab Food Investments가 기존에 발표했던 주식공모 계획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TFI는 앞으로 시황을 고려해 적절한 주식공모 실시 시기를 저울질할 방침이다.

TFI Tab Food Investments는 주식공모를 위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증권신고서 제출을 완료한 상태이며, 이 신고서는 아직 효력이 발생하지 않았다. 증권신고서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당사 주식은 판매되거나 구매가 제안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보도자료는 상기한 주식의 등록 전 판매 제안이나 권유, 또는 판매 행위가 불법으로 되어 있는 주(州) 또는 관할권 내 주식 판매용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번 공모는 주식공모 안내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며, 안내서 사본은 모건스탠리앤코, 크레딧스위스증권, 골드만삭스앤코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TFI 개요

TFI Tab Food Investments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운영사로 1800곳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3만여명의 직원을 고용 중이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는 TFI는 터키와 중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퀵서비스 레스토랑(QSR)을 운영하며 포트폴리오를 성장시켜 왔다. 당사 소속 브랜드로는 버거킹(Burger King®), 파파이스(Popeyes®), 스바로(Sbarro®), 아비스(Arby's®), 그리고 자체 브랜드인 우스타 되네르지(Usta Dönerci®)가 있다.

연락처

TFI Tab Food Investments
터키 지역
V Emir IŞIK
+90 212 310 4899
이메일 보내기

Brunswick Group
미국 지역
Richard Jacques/Patricia Graue
+1 212 333 38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FI Tab Food Investment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