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과학 윤도영 강사, 수강 후기 이벤트 실시

28일까지 윤도영 강사의 강의를 들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우수 후기 선정해 간식부터 문구 세트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2-07 14:34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 과학 윤도영 강사가 28일까지 수강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성마이맥 윤도영 강사는 “겨울방학 내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Yoon’s Student’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윤도영 강사의 강의를 들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하면서 도움받은 점이나 좋았던 점 또는 나만의 강의, 교재 활용법 등 수강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올리면 된다.

수강 후기가 진행되는 강좌는 기본부터 심화까지 아우르는 실전 심화 개념 강좌인 ‘All about’과 평가원 기출 문제 분석강좌인 ‘KICE Analysis’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50명에게 간식 교환권을 제공하며, 3월 2일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치킨 세트(5명)와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3명)를 증정한다.

한편 대성마이맥 윤도영 강사는 과학고와 카이스트를 조기 졸업했으며 화학과 생명과학 두 가지 과목을 동시에 수업하는 수능 과학 대표 강사다. 일관된 논리로 문제를 해석하는 윤도영 강사만의 문제풀이로 수강생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