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호텔, 닛포리점 오픈으로 해외 여행객들에게 다문화 서비스 제공

출처: Sakura Hotel Co.
2018-02-07 13:35
도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7일 -- 도쿄 신주쿠(Shinjuku)에 본사를 둔 사쿠라 호텔(Sakura Hotel Co.)이 지난해 도쿄 분쿄구(Bunkyo Ward)의 역사적인 야나카 긴자(Yanaka Ginza) 상점가 인근에 사쿠라 호텔 및 호스텔 체인의 5번째 호텔인 사쿠라 호텔 닛포리점(Sakura Hotel Nippori)을 오픈했다.

5개 호텔 모두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하며 85%에 달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위해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사쿠라 호텔 직원들은 다른 호텔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직원들은 고객이 요구하는 어떤 요청도 응대할 수 있도록 교육받았다.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임무 분리가 철저하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호텔에 투숙한 고객이 하우스키핑 직원에게 추천할 만한 라멘 식당을 묻는다면 그들은 마음 속에 생각하는 라멘 식당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예의 바르게 콘시어지에게 안내해줄 것이다. 하지만 사쿠라 호텔에서는 모든 직원들이 임무에 관계없이 질문에 신속하게 답할 수 있도록 교육받았다.

5개 호텔이 모두 서비스 품질과 다국적 분위기가 비슷하지만 사쿠라 호텔 닛포리점만의 독특한 특징이 몇 가지 있다. 5층짜리 호텔 건물은 과거 간호사 기숙사였다. 그래서 객실은 다다미 바닥으로 되어 있고 관광지의 숙소나 일본의 전통적인 여관보다는 인근 주민들이 거주하는 보통 아파트와 유사하다.

사쿠라 호텔 닛포리점은 최대 300명의 투숙객을 수용할 수 있다. 개장 이후 첫 6개월 동안 호텔은 100명 이상의 단체 손님을 두 차례 받았고 70~80명의 단체 손님을 여러 차례 유치했다.

호텔은 또한 고객들이 밤 늦게나 아침 일찍 도착하더라도 밖에 나갈 필요 없이 먹고 쉴 수 있도록 전세계 음식을 제공하는 24시간 카페를 운영한다.

많은 고객들이 각자의 현지 음식의 레시피를 남기거나 직원들에게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기도 하면서 카페에는 새로운 선택을 위한 아이디어가 끊이지 않는다. 냉장고에는 전세계의 다양한 맥주들이 비치되어 있다.

사쿠라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akura-hotel.co.jp 또는 https://www.japantimes.co.jp/2018/02/02/special-supplements/hotel-welcomes-foreign-travelers-multicultural-offerings/#.WnQHBUxuKL8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60053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사쿠라 호텔(Sakura Hotel Co.)   나미키 마사요(Masayo Namiki)   +81-3-533045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사쿠라 호텔, 닛포리점 오픈으로 해외 여행객들에게 다문화 서비스 제공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