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서디리틀 모바일 사업부, 성장 증진 수석 고문에 Alain Flausch 임명

뉴스 제공
Arthur D. Little
2018-02-07 10:15
브뤼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술집약적 산업의 전략, 혁신, 변화를 이어 주는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업체 아서디리틀이 Alain Flausch를 수석 고문(Senior Advisor)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Alain은 철도 및 도시 모빌리티를 중심으로 아서디리틀의 모빌리티 사업 성장 지원 업무를 맡게 될 예정이다.

이번 임명 소식에 대해 Alain은 “모빌리티 생태계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운송 전문 조직들은 상당한 어려움에 봉착해 있다”며 “이들은 교통 이용률 증대, 이윤의 극대화, 회사 조직 및 직원의 장기적 변화에 대한 성공적인 관리를 목표로 거듭나야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서디리틀은 지금까지 그러한 어려움을 타개하려는 운송 조직들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의 전문 기술을 제공해 왔으며 모빌리티 업계의 새로운 기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변화에 필요한 적정 수준의 실용적 개념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처럼 역동적인 시기에 회사에 합류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lain은 2012년부터 2017년까지 해외 16개 지사 등 세계적인 조직망을 갖춘 UITP의 사무총장직(Secretary General)을 맡아 왔으며 96개국 1500개 회원사를 비롯하여 각종 대중 교통 및 지속가능형 운송 수단들을 망라한 변화를 주도하며 세계적인 조직 운영에 기여해 왔다. 또한 Alain은 이에 앞서 2000~2011년 기간 동안 브뤼셀에 소재한 대중교통 서비스 업체 STIB의 CEO로서 서비스 상용화 업무 및 기업 경영 분야의 대폭적인 변화를 통해 서비스 공급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새로운 기업 문화를 확립하였다. 이에 따라 STIB의 1999~2011년 승객 수는 두 배 이상으로 증가하였으며 탄탄한 재무 실적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확보하게 되었다.

아서디리틀의 철도 및 도시 모빌리티 (Rail and Urban Mobility) 연구 지원 센터 담당 파트너 겸 Future of Mobility Lab 총괄인 François-Joseph Van Audenhove은 “Alain은 모빌리티 업계에 관한 깊은 이해력을 갖춘 탁월한 지도자다”며 “지난 수년간 STIB의 CEO, 또한 UITP의 사무총장을 지낸 그와 업무 협력 관계를 맺어 왔으며 이번 Alain의 영입에 따라 앞으로 우리 회사 여러 팀의 고객 지원 업무가 한층 향상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상세 내용은 www.adlittle.com 참조.

연락처

Arthur D. Little
Sue Glanville/Cate Bonthuys
+447715817589/+447746546773
sue@catalystcomms.co.uk/cate@catalystcomm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