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포인트 리싱, 홍콩사무소 개설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 지원

뉴스 제공
Waypoint Leasing
2018-02-06 14:1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대규모의 글로벌 헬리콥터 독립임대업체인 웨이포인트 리싱(Waypoint Leasing, ‘웨이포인트’)이 중국 및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사업과 고객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홍콩에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5일 발표했다.

웨이포인트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및 관계관리 담당 부사장인 필립 스트랜스키(Philip Stransky)가 웨이포인트 싱가포르 사무소의 홍콩 재배치 업무를 이끌어가게 되는데 통상, 기술 및 법무관련 인력을 추가로 충원해 이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웨이포인트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이자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앨런 젠킨스(Alan Jenkins)는 “중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민간 헬리콥터 수는 2013년 이래 연평균 15퍼센트 증가했는데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이 하락세였음을 감안할 때 이는 매우 놀라운 수치이다”며 “향후 5년 동안 아시아 시장은 헬리콥터 시장의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는 가장 중요한 엔진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웨이포인트는 이토록 중요한 다기능 시장이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데 발맞춰 이를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 지역에 자원을 투입함으로써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필립 스트랜스키는 “중국에서 최초의 거래가 이미 마무리되었고 텐진 리싱 플랫폼이 개설되는 한편 아시아지역 전반에 매력적인 기회를 열어 줄 확고한 루트가 마련됨에 따라 홍콩사무소는 웨이포인트에게 있어서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고객 지원을 위해 우리가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대변해준다”며 “웨이포인트는 이 지역에 내재되어 있는 풍부한 업계 경험이 있는 다기능 자원을 높이 평가하며, 더욱이 이는 웨이포인트로 하여금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훨씬 더 신속한 거래를 가능케 한다”고 덧붙였다.

웨이포인트는 2013년 설립 이래 석유 및 가스, 전기 수도 등 유틸리티, 소방활동 및 그 밖의 산업 목적 헬리콥터 운영업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웨이포인트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면, 32개 국가의 고객 32개사를 대상으로 160대가 넘는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 자산규모는 16억달러를 상회하고 있다. 또한 웨이포인트는 확정주문과 옵션주문으로 85대가 넘는 헬리콥터를 항공기 제조업체에 발주해 놓고 있는데, 그 가액이 11억달러에 이르며 향후 4년 동안에 걸쳐 납품될 예정이다.

웨이포인트 리싱(Waypoint Leasing) 개요

웨이포인트(Waypoint)는 세계적인 헬리콥터 임대업체로 전세계 헬리콥터 운영업체에게 운영 리스 및 파이낸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일랜드 리머릭(Limerick)에 본사를 두고 있는 웨이포인트는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유럽, 북미 및 남미지역에서 헬리콥터를 임대하는 한편, 주요 헬리콥터 시장에서 직접 헬리콥터를 운영하고 임대해온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관리팀이 있어 타사와 차별화되고 있다. 웨이포인트는 석유 및 가스, 응급 의료 서비스, 수색 및 구조, 소방활동 및 정부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일랜드 이외에도 런던, 미국, 캐나다,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호주 및 홍콩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waypointleasing.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50058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ypointleasing.com

연락처

웨이포인트 리싱(Waypoint Leasing)
사드 버비넨(Sard Verbinnen & Co)
앤드류 콜(Andrew Cole)/자레드 레비(Jared Levy)
+1 212-687-8080
waypoint-svc@sardve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