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202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21%’ 예측

글로벌인포메이션, ‘세계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경쟁예측과 기회 보고서’ 판매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2-06 13:3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시장 조사 보고서를 판매하는 글로벌인포메이션은 TechSci Research에서 ‘세계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경쟁예측과 기회’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TechSci Research의 ‘세계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경쟁예측과 기회’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 워치, 스마트 글래스,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HMD),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 같은 휴대용 기기에서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도입 증가로 세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2년까지 21% 이상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항공기 사고율을 최소화하려는 방향, 가전 시장의 증가, 그리고 홀로그래픽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의 보급 증가도 향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기술적으로 진보한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의 출시와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웨어러블 기기의 출현은 예측기간 동안 세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측된다.

LCD 기술은 2016년 세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는데, LCD 기술 통합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의 인지도 증가와 낮은 원가 때문에 향후에도 LCD 기술의 지배력이 계속될 것으로 예측된다. 그러나, 높은 기술적 안정성과 향상된 성능으로 OLED 기술이 예측기간 동안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경쟁예측과 기회’ 보고서는 세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의 향후 성장 잠재력을 분석한 자료로 시장 규모 및 시장 예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최첨단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정책 결정자들이 올바른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또한, 전세계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요인과 과제 및 기회와 함께 새로운 동향을 파악하고 분석했다.

세계의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시장 보고서: http://www.giikorea.co.kr/report/tsci599122-globa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