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새 모델에 배우 김희선 발탁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8-02-06 09:54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품위 있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우아함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김희선의 이미지가 더욱 깊고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현할 수 있는 30~40대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이자녹스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활기로 촬영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어떤 컬러와 메이크업 컨셉이든 여신같은 자태로 아름답게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이자녹스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애정 어린 관심을 보였다.

LG생활건강은 김희선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으로 범접할 수 없는 기품과 아우라를 지닌 배우라며 이처럼 잠깐 빛나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시간과 경험이 더해져 더욱 깊이있는 아름다움은 ‘이자녹스’가 고객에게 선사하고 싶은 가치로, 김희선을 통해 고객에게 이를 잘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당당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