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B, ‘타일랜드 커넥트 코리아: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활기찬 여정’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한국에서 전략적 세일즈 미션 시행

뉴스 제공
TCEB
2018-02-06 11:00
BANGKOK--(뉴스와이어)--TCEB가 태국관광청, 국제타이항공 등 ‘팀 타일랜드’와의 긴밀한 협업하에 1월 30일 서울에서 ‘타일랜드 커넥트 코리아: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활기찬 여정’이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태국 내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한국 마이스(미팅, 인센티브, 컨벤션 및 전시) 업계 주요 관계자 40여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미팅&인센티브 부서의 수파닛 티엔싱(Supanich Thiansing) 부장은 부서 총괄이사를 대신한 환영사에서 “이번 행사를 맞아 태국과 한국의 마이스 산업 간의 견고하고 오랜 파트너십을 앞으로도 꾸준히 가꿔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마이스 관련 한국인 인바운드 방문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TCEB는 한국을 아시아의 주요 마이스 시장으로 선정하고 한국 비즈니스 이벤트 시장에 집중하고자 2016년 2월 최초로 한국 세일즈 미션을 단행했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에서 TCEB는 2018년도 신규 프로모션 캠페인인 ‘Meet by Design’을 공개했는데 캠페인은 크게 MEET NOW, MEET SMART, MEET MEGA 등 세 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을 통해 TCEB는 태국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그룹들에 맞춤형 인센티브 메뉴와 다양한 지원 내용을 제공한다. 팀 타일랜드의 일원인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국제타이항공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자신들의 상품과 지원 내용에 대해 설명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독특한 블레저(비즈니스+레저) 여행’을 선보이기 위해 태국 블레저 여행 경험담 스토리텔링, 쿠킹쇼, 태국 마사지, 서울-방콕 간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팀 타일랜드가 준비한 푸짐한 경품 행운권 추첨 등 태국 테마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참가자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TCEB 개요

태국컨벤션전시뷰로(TCEB)는 선도적 정부기관으로 2004년 이래 다양한 국제&역내 비즈니스 이벤트의 성공적인 개최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주요 전략 모델, 성장 동인을 바탕으로 TCEB는 전략적인 파트너로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뷰로의 역량과 재원을 활용하여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 행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CEB는 다채로운 협력관계와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전략적 지원 활동을 통해 모든 행사의 성공을 담보하고 있다. TCEB의 궁극적인 목적은 비즈니스 이벤트 업계를 국내, 역내, 해외 무대에서 계속해서 발전시켜나가고, 장기적 성장과 지속 가능한 성공으로 이끄는 데 있다.

첨부자료:
Press Release_TCEB Korea Sales Mission 2018.pdf

TCEB: http://www.businesseventsthailand.com/

연락처

TCEB 홍보대행
밀레니엄 데스티네이션즈
캐서린 하멜 PR 컨설턴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