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융합사고력’ 부문 소비자가 직접 선정… ‘발문’ 통한 독자적 콘텐츠 주목

뉴스 제공
CMS에듀
2018-02-05 16:03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1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융합사고력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CMS에듀와 CMS가 만든 코딩 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³ coding)’을 비롯해 각 부문 19개 교육기업이 참가했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조선미디어그룹 교육문화법인 CS M&E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수상 기업은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신뢰성 등 5개 영역을 평가한 결과와 전문 심사위원단이 경영 성과, 교육 혁신 능력, 경쟁력 등을 평가한 결과를 합산해 선정한다.

CMS에듀는 융합사고력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해 융합사고력 교육의 대표 주자임을 입증했다. 1997년 사고력 교육을 처음 시작한 이래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며 융합인재 육성에 앞장선 공적을 인정받았다. 2015년 미국·중국·태국 등에 융합사고력 콘텐츠를 수출했고, 2016년 코스닥 상장 기업이 됐다.

CMS에듀의 핵심 교육법은 ‘발문’에 있다. 정답만을 요구하지 않고 인과관계나 과정, 방법을 구체적으로 묻는 개방형 질문으로 사고력을 키운다. 한 가지 질문에 다양한 답을 생각할 수 있도록 수업을 이끈다.

CMS영재교육센터의 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7세 이상 초등학교 전 학년을 아우르는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프로그램은 △WHY △생각하는 I·G △Pre-WHY 등으로 자유로운 발표와 토론으로 의사소통 능력과 협업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생각을 공유하며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운다.

이종철 CMS에듀 상무는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려는 노력과 고민으로 20년을 이끌어 왔다”며 “다양한 분야를 융합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CMS에듀는 7년 연속 교육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입학 전형인 ‘전국진단평가’ 무료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전국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 3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으로,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이동준 대리
02-519-9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