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air, 신규 New Flexible Loading System에 대한 인증 획득

GECAS, 보잉 737-800 화물 수송기 개조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스템 제공

뉴스 제공
Telair International AB
2018-02-05 14:11
룬드, 스웨덴--(뉴스와이어)--Telair International AB는 현재 운항되고 있거나 생산 중인 보잉 737 전기종에 공급될 신규 Flexible Loading System™(FL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항공기 하부에 컨테이너 화물(수하물, 편지, 택배)과 벌크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본 시스템은 737곳의 항공사들이 활용 중이다.

세계적인 항공기 리스 회사인 GECAS는 올해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보잉 737-800 화물 수송기 개조 기종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Flexible Loading System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파리 에어쇼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발표한 GECAS는 보잉 707 800번대 기종 30대를 화물 수송기로 개조해 2018년부터 공급하고 있다.

리처드 그리너(Richard Greener) GECAS 항공화물그룹 부사장은 “이 시스템은 적재 효율성과 유연성이 향상되었으며 특히 혼합형, 익스프레스형, 전자상거래형 화물 수송사들에 유용하다. 또한 Telair 컨테이너에 인터라인하고 벌크 화물 적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면서 “Telair의 컨테이너는 Flexible Loading System를 통해 화물 분류대에서 검색 뒤 사전 적재할 수 있으며 기존의 벌크 화물 적재 장비를 이용해 항공기에 적재할 수 있다”고 말했다.

FLS는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Telair EDGE Sliding Carpet는 벌크 화물 항공기 적재, 이적용 컨베이어 시스템으로 현재 737 MAX 기종에 설치되어 있으며 기존 솔루션보다 40% 이상 무게가 가볍다. 신규 컨테이너는 Telair가 보잉 기종을 위해 자체 개발한 것으로 737 기종 Sliding Carpet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출입구 볼매트는 컨테이너를 표준형 지상취급장비로부터 Sliding Carpet로 적재, 이적할 수 있다.

앤더스 헴너(Anders Helmner) Telair International AB 사장 겸 CEO는 “Telair는 GECAS, 그리고 GECAS 고객사와 협력해 2018년 2분기 중으로 시스템을 설치할 예정이다”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종인 보잉 737기에 시스템을 첫 설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Flexible Loading System은 업계의 판도를 뒤흔들 게임체인저다”고 밝혔다.

Telair Sliding Carpet는 지난 25년 간 전세계 항공사 수십곳을 대상으로 수 천대의 항공기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왔다. EDGE 모델은 탄소섬유 기술을 이용해 기존의 설계와 비교해 화물 중량을 감축하는 효과를 거뒀으며 신뢰성은 한층 높였다. FLS 컨테이너와 볼매트 역시 첨단 소재를 통해 저용량, 고내구성을 구현했다.

Telair International AB 개요

스웨덴 룬드에 위치한 TELAIR International AB는 협동체 항공기 화물실 화물 적재를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화물 취급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Sliding Carpet System부터 RTT 벨트 로더 확장기, 컨테이너 기반의 Flexible Loading System 등이 있다.

GECAS 개요

GE Capital Aviation Services (GECAS)는 세계적인 항공기 리스 및 파이낸싱 회사로 50여년의 항공 파이낸싱 분야 경력을 가지고 있다. GECAS는 광폭동체, 협동체, 소형 제트기, 터보프롭, 헬리콥터 등 다양한 항공기 타입을 제공한다. 또한 운용리스, 구매 및 리스백, 담보채무 파이낸싱, 자본시장, 엔진 리스, 기체 관리 및 공항/항공사 컨설팅 등의 파이낸싱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GECAS는 약 2000대(고정익 1685대, 회전익 310대)의 항공기를 자체 보유하거나 서비스 제공용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로 최대 400대의 항공기를 담보부여신으로 제공한다. GECAS는 75개국에 걸쳐 264여곳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26곳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사진은 AP PhotoExpress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연락처

Telair International AB
Telair Media Contact
Kevin Wilson
513-898-1008
이메일 보내기

GECAS Media Contact:
James Luton
+1 203 842 588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elair International AB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