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세계를 선도하는 CSR 시상식, 연속 11회째를 맞아 참가 등록 개시

뉴스 제공
Arabia CSR Network
2018-02-05 13:1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라비아 CSR 네트워크(Arabia CSR Network, 약칭 ACSRN)가 11년째 열리는 인기 높은 아라비아 CSR 어워즈(Arabia CSR Awards)에 참가할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 조직들의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고 발표했다.

시상식은 2018년 10월 3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시상식은 아랍 지역에 CSR 컨셉을 적용하기 위한 고유한 플랫폼이다. 아랍 지역에서 CSR은 진정한 지식 구축과 벤치마킹 툴로 인식되고 있다. 이 시상식은 UN 글로벌 컴팩트(UN Global Compact), 글로벌 보고 계획(Global Reporting Initiative(GRI)), EFQM 우수성 모델(EFQM Excellence Model)을 포함한 세계 유수의 지속 가능성 체계 및 기준의 원칙과 구조를 통합한다.

애플리케이션들은 자체 평가 규정, 정교한 내역서, 홍보, 상세한 지침 및 참고 조건 지원을 반영해 혁신적으로 설계됐다. 올해 시상식은 새로운 부문 별 카테고리를 도입하여 총 12개 카테고리로 진행되며 이로써 부문 내 및 부문 간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12개 카테고리는 공공 부문, 대형, 중형, 소형, 에너지, 금융 서비스, 사회적 기업, 건설, 환대업, 의료, 신규 사업, 파트너십과 협력이다.

포럼과 시상식을 후원하는 업체는 걸프석유화학산업회사(Gulf Petrochemical Industries Company)(금상 후원), 에미리트 환경 그룹(Emirates Environmental Group)(환경 파트너), Wasm CSR(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국가 파트너), 뉴토놀로지(Newtonology)(쿠웨이트의 국가 파트너), 알 후세인 훈련 및 통합을 위한 소사이어티 센터(Al Hussein Society Center for Training & Inclusion)(요르단의 국가 파트너) 등이 있다. 또한 참석한 업체는 미디어 파트너십과 후원 기회뿐 아니라 광범위한 사전/사후 이벤트의 언론 보도 및 현장 브랜딩을 포함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라비아 CSR 네트워크(Arabia CSR Network) 개요

아라비아 CSR 네트워크는 2004년 아랍에미리트에 설립된 전문 다자간 조직이다. 아랍 지역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의 원칙과 실행을 발전시키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CSR 문제와 관련된 경험과 지식을 네트워크로 형성/학습/공유하는 일을 촉진하고 있기도 하다. 아랍어를 사용하는 중동 국가들을 위한 최초의 GRI 공인 교육 파트너이기도 하다. 아라비아 CSR 네트워크는 교육, 연구 및 모범 사례, 자문 서비스, 제3자 보증, 파트너십 플랫폼, 범아랍권의 극찬을 받는 상 수여와 포럼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을 통해 책임감 있는 사업 관행을 촉진, 장려, 인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rabiacsrnetwork.com 참조.

*출처: AETOS 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30050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rabiacsrnetwork.com

연락처

아라비아 CSR 네트워크(Arabia CSR Network)
페가 케샤바르즈(Pegah Keshavarz)
+97143448120
awards@arabiacsrnetwork.com
admin@arabiacsrnetwo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