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전용 파우치와 미니 LED등 증정하는 ‘쏙!쏙! 이벤트’ 실시

이벤트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파우치 증정

4가지 컬러, 4가지 조명 모양의 초경량 미니 LED 등 추가 증정

두께 13.5mm, 무게 220g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초경량 외장 ODD

뉴스 제공
태진금속
2018-02-05 10:04
원주--(뉴스와이어)--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이 컨슈머 ODD 시장 확대를 위해 유통 파트너 계약을 맺은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을 통해 세계에서 제일 가벼운 외장형 ODD ‘ES-1’(이하 ES-1) 구매 고객 대상 구정 맞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정을 맞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내 손에 쏙! 파우치에 쏙! 쏙!쏙! 이벤트’는 행사 모델인 ES-1 구입 시 스크래치 및 외부 충격 보호에 적합한 ES-1 전용 파우치와 함께 4가지 컬러, 4가지 모양으로 랜덤 발송되는 미니 LED 등을 증정한다.

ES-1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무게 220g에 두께 13.5mm의 콤팩트한 외관으로 초경량을 자랑하는 외장 ODD 제품이다. ‘내 손에 쏙!’이라는 이벤트 주제와 알맞게 한 손으로도 손쉽게 들 수 있는 무게와 크기에 윈도우, 맥, OS, 심지어 리눅스에서도 호환 가능한 다양성과 간편한 연결에서 얻을 수 있는 범용성까지 지녔다.

ES-1 전용 파우치와 함께 증정되는 미니 LED 등은 콘센트 포함 6cm라는 작은 크기와 더불어 은은한 조도로 취침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KC 안전 인증으로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하며, ON/OFF 스위치를 적용해 남녀노소 쉽고 간편하게 조작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jmetal.co.kr/

연락처

태진금속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02-2631-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