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관광청, SNS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2월 14일까지 싱가포르의 새로운 브랜드를 활용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공식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2018-02-05 09:48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14일까지 공동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싱가포르관광청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Passion Made Possible)’를 활용해 구성되었으며 싱가포르의 매력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새로운 맛을 즐기는 ‘미식가’, 흥겨운 놀이 문화를 즐기는 ‘소셜라이저’,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탐험가’, 쇼핑을 좋아하고 유행에 민감한 ‘컬렉터’, 문화 유적 관광이 최우선인 ‘문화향유자’, 스릴 있는 모험을 즐기는 ‘활동가’ 등 총 6가지 열정 트라이브(Passion Tribe)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여행 스타일을 캡처한 이미지를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식 이벤트 해시태그인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공항, #싱가포르여행, #열정을가능하게하다와 함께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2인 왕복 항공권(1명), 비행기 모형(4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게시물에 페이지 링크와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월 23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개설한 마이크로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해 싱가포르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를 상징하는 키워드인 ‘열정’과 ‘가능성’을 테마로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과 여행 코스를 소개하며 싱가포르항공이 제공하는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 창이달러 바우처 등 탑승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이 새롭게 선보인 A380 기내 프로덕트 및 대표적인 기내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adventuresingapore.co.kr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노태주 AE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