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플랫폼 Zloadr, 환율계산기 신규 출시

뉴스 제공
Zloadr Limited
2018-02-02 16: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암호화폐 출판 플랫폼인 Zloadr가 기존의 다양한 디지털 툴 목록에 새로운 온라인 암호화폐 환율계산기(cryptocurrency converter calculator)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 계산기는 전세계 화폐와 암호화폐 환율을 자동 계산해줌으로써 플랫폼 사용자들은 다양한 전세계 정부발행 명목화폐를 쉽고 빠르게 각종 암호화폐 가치로 환산하거나 그 반대로 계산할 수 있다. 이 계산기는 기존의 온라인 환율계산 툴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기 통계에 따르면 현재 가장 많이 환산되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으로 시가총액에서도 선두를 차지한다. 비트코인은 미국 달러(USD) 및 영국 파운드(GBP)와 가장 자주 환산에 이용된다. 시가총액 2위를 차지한 이더리움(ETH) 역시 환산에 자주 사용됐다.

Zloadr의 새로운 환율계산기는 현재 웹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온라인 환산기 중 하나로 아프가니스탄 아프가니(AFN)에서 짐바브웨 달러(ZWL)까지 다양한 명목화폐를 다룰 뿐 아니라 비트코인, 라이트코인(LTC),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ETC), 리플(XRP), 대시(DASH)와 같은 암호화폐를 취급한다. 2015년 설립된 Zloadr는 발행 플랫폼이 전면 출시되기 앞서 자사의 자체 코인은 작년에 초기코인제공(ICO)한 바 있다.

Zloadr의 디지털 환산 툴 출시는 최근 플랫폼의 해외 시장 확장을 비롯해 여러 건의 주요 발표 이후 이뤄진 것이다. 나이지리아 신문 가디언과의 제휴, 신규 스마트 계약 프로젝트인 DocTailor 출시에 이어 Zloadr는 최근 웹사이트의 일부 기능과 콘텐츠에 스페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 옵션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영국 및 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도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Zloadr는 관련 서비스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환율 및 암호화폐 환산기 및 온라인 툴의 다양한 언어 옵션 제공을 통해 해외 사용자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Zloadr의 환율계산기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언어 옵션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플랫폼 내 ICO 달력 및 실시간 암호화폐 시가총액 리스트에도 언어 선택 기능이 제공된다.

Zloadr 개요

Zloadr은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지원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관련 바이럴 디지털 뉴스 출판 플랫폼이다. Zloadr는 콘텐츠를 배포하고 전세계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해 수익을 창출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10060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loadr.com/

연락처

Zloadr Limited
도미닉 브라운(Dominic Brown)
최고운영책임자
+44 7951 811 718
dominic@zloa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