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파티, 4계절 치킨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모듬 감자튀김·떡볶이 출시

웨지 감자·스틱 감자·치즈 감자 구성

떡볶이, 2~3인분 분량 판매

뉴스 제공
선진VFC
2018-02-02 11:00
대구--(뉴스와이어)--치킨파티가 사이드 메뉴로 모듬 감자튀김과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듬 감자튀김은 웨지 감자, 스틱 감자 등 다양한 감자튀김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게 구성했으며, 500g 한박스에 6000원에 판매한다. 치즈가루를 뿌린 치즈 감자튀김은 7000원이다.

떡볶이는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 종류로 2~3인분 분량인 320g을 6000원에 판매한다. 단품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기도 하고, 기존의 두 마리 세트나 사계절 치킨 세트에서 한 메뉴를 떡볶이나 감자튀김으로 변경하여 세트 구성을 할 수도 있다.

치킨파티 최랑식 대표는 “최근 치킨도 양념치킨이나 후라이드 치킨 등 한 가지만을 찾기보다 2~3가지 맛의 치킨을 한꺼번에 맛보고자 하는 추세다”며 “이런 변화에 맞춰 치킨과 함께 궁합이 잘 맞는 떡볶이와 감자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에 대해 밝혔다.

한편 치킨파티 주력 메뉴인 4계절 치킨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을 연상시키는 색깔을 띠고 있다. 기본 메뉴 외에도 꾸준한 인기메뉴인 간장치킨이나 기분 좋게 매운 맛으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점주들과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최랑식
053-625-9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