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트라 에쿼티, 유럽금융상품투자지침에 대비한 고감도 커넥티비티 솔루션 가동

얼링크, 이베리아 반도에서 처음으로 몇몇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스페인 시장에서 활동 범위 넓혀

뉴스 제공
ULLINK
2018-02-01 11:4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앨런트라 에쿼티(Alantra Equities, 종전 명칭 N+1 에쿼티)가 얼링크(ULLINK)의 고감도 주문관리시스템(OMS)인 ODISYS와 NYFIX 커넥티비티 허브를 성공적으로 가동시켰다고 얼링크가 1월 31일 발표했다.

얼링크(ULLINK)는 금융 업계에 전자 거래 및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글로벌 미드 마켓 투자 은행이자 자산관리 전문기업인 앨런트라(Alantra)의 스페인 증권 브로커 부문인 앨런트라 에쿼티는 새로운 규정을 완전히 준수해야 하는 MiFID(유럽금융상품투자지침, Financial Instruments Directive) 마감시한인 1월 이전에 가동되었다.

앨런트라 에쿼티는 기존의 플랫폼을 기관 중개 전문화를 도모하고 미래 성장에 대비해 확장이 가능한 모듈 방식의 솔루션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이는 MiFID 2의 시장요건을 완전하게 준수하는데 필요하기도 하다. 앨런트라 에쿼티는 이런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장기 비전과 로드맵을 갖고 있고 가격에 합당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그리고 시장 참여자들에게 경험과 책임감을 보여주는 믿을만한 기술 파트너를 찾았고 이에 걸맞은 파트너로 얼링크를 선택하게 되었다.

얼링크의 ODISYS 고감도 주문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앨런트라의 거래업체들이 폭 넓은 대고객 지원업무 및 거래 전 위험 관리 능력을 통해 이익을 얻게 해준다. 얼링크 제품은 OTAS 및 리퀴드매트릭스(LiquidMetrix)와의 제휴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되기 때문에 매매 전 및 매매 후의 거래비용 분석(TCA: transaction cost analysis)을 제공하는 한편 가장 좋은 실행이 무엇인지 알려줌으로써 더 한층 가치가 높아진다. 매수측 및 매도측의 얼링크 NYFIX 사용집단과 거래소에 대한 연결은 NYFIX 주문 라우팅 네트워크와 얼링크의 주력제품인 UL 브리지(UL BRIDGE) 커넥티비티 미들웨어를 통해 이루어진다.

앨런트라 에쿼티의 아돌포 히메네스 데 엠분(Adolfo Ximenez de Embun)은 얼링크를 선택한 것에 대해 “얼링크는 탁월한 기능의 전자 거래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확고한 명성을 쌓아왔다”며 “거래와 커넥티비티 전반을 망라하는 광범위한 제품은 모듈 방식이면서 효율적으로 통합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최첨단 커넥티비티 및 거래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업을 성장시키는 한편 규제 요건을 준수하고 총소유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얼링크의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담당 상무이사인 필립 토마스(Philippe Thomas)는 “업계를 선도하는 스페인의 중개업체인 앨런트라 에쿼티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며 “MiFID 2에 대비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는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우리는 기존의 플랫폼을 대체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끌어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가장 적합한 모듈을 선택하고 필요할 경우 다른 판매업체나 사내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특별한 요구를 반영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는 접근방법이 이번 플랫폼 대체 프로젝트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앨런트라의 얼링크 제품 채택은 얼링크의 거래 및 커넥티비티 솔루션 고객인 유수의 시장 참여자들을 이미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 이베리아 반도에서 얼링크의 활동범위를 넓혀주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310051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llink.com/

연락처

얼링크(ULLINK)
미레유 아데비이(Mireille Adebiyi)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33 1 49 95 30 00
mireille.adebiyi@ull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