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마 칸, ‘자연산 참다랑어-아리소 스시’ 개점

에치젠-미쿠니 온천의 ‘아리소 테이’와 정통 에도식 스시 레스토랑 ‘아리소 스시’를 운영하는 오시마 칸이 2월 1일 하네다 공항 국제 터미널에 자매 레스토랑 ‘자연산 참다랑어–아리소 스시’를 개점할 예정

뉴스 제공
Oshima-kan Co., Ltd.
2018-01-31 13:0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시마 칸(Oshima-kan Co., Ltd.)(본사: 후쿠이현 사카이시 미쿠니)이 2018년 2월 1일 하네다 공항 국제 터미널 4층 오코노미 요코초(Okonomi Yokocho)에 ‘자연산 참다랑어-아리소 스시(Natural Bluefin Tuna-Ariso-Sushi)’를 개점할 예정이다.

아리소 스시는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 에도식 스시를 제공하며 테이크 아웃 및 매장 내 식사 모두 가능한 스시바다.

우리는 일본 해역에서 잡아 특별히 엄선한 자연산 생선을 사용한다. 정통 에도식 스시의 풍미를 내기 위해 스시 쌀에 적초와 쌀식초를 섞어 사용하는데 이는 스탠딩 스타일 스시 바에서는 매우 드문 방식이다.

매장 내 식사 공간에는 80엔부터 시작하는 알맞은 가격의 단일 품목이 마련돼 있으며, 각 테이블에는 4개 국어(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된 터치 패널 주문 시스템이 설치돼 있어 외국 손님들도 쉽게 스시를 주문할 수 있다. 단일 품목으로도 주문 가능하며 고객들은 오코노미 요코초의 스탠딩 스타일 스시 바에서 전통적인 도쿄 시민들의 정신을 체험하면서 정통 에도식 스시를 즐길 수 있다.

본점에서는 하루에 150 접시 이상 판매 되는 매우 인기 있는 요리인 ‘다채로운 자연산 참다랑어(Assorted Natural Bluefish Tuna)’를 제공한다. 또한 자연 방식으로 처리한 신선한 스시 토핑과 적초로 양념한 쌀을 사용해 만든 ‘아리소 스시’만의 특별한 계절 별미를 제공한다.

테이크 아웃 메뉴에는 직접 구운 자연산 참다랑어를 적초로 양념한 지라시스시 믹스가 포함돼 있으며, 매장 내에서 드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정통 에도식 스시를 제공한다.

[식당 정보]

레스토랑 명칭: 자연산 참다랑어-아리소 스시
위치: 도쿄 오타 시 하네다 공항 2-6-5 국제선 터미널 4층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 4층 오코노미 요코초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4873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isozusi.com/

연락처

오시마-칸(Oshima-kan Co., Ltd.)
다카하시 히로나리(Hironari Takahashi) 아리소 테이(Ariso-Tei)
+81-776-82-8080
oshima@arisotei.com
주소: 4-4-34 Komegawaki, Mikuni-cho, Sakai City, Fukui Prefec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