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ePoint IQlink, ETS-Lindgren의 802.11ac OTA 측정 솔루션으로 선정

테스트 시간 절감하고 측정 신뢰도 개선한 솔루션

뉴스 제공
LitePoint
2018-01-30 10:19
서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무선 테스트 솔루션의 선도기업인 LitePoint는 ETS-Lindgren이 802.11ac 와이파이 제품을 테스트하고 고객들을 위해 구축하는 안테나 측정 시스템(AMS) 무선 테스트 챔버의 표준 컴포넌트로 LitePoint의 IQlink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ETS-Lindgren 테스트 챔버는 무선 제품의 성능 파악에 매우 중요한 완벽한 OTA 안테나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LitePoint의 IQlink를 사용한다. 이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그리고 액세스 포인트, 무선 게이트웨이, 데이터 카드, 동글 및 기타 시스템을 포함한 모든 무선랜 제품의 RF 성능을 검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ETS-Lindgren의 무선솔루션 담당자인 Jari Vikstedt는 “OTA 안테나 성능 측정은 무선랜(WLAN) 기기 성능에 필수적인 부분이며, 엔지니어들이 당사의 효율적인 솔루션을 그들의 제품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당사는 소비자들이 IQlink 기반의 ETS-Lindgren 무선 솔루션이 802.11ac 기기를 측정하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임을 확인하게 될 거라고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LitePoint의 제품마케팅 책임자 Adam Smith는 “무선랜 OTA 안테나 성능 측정은 제품의 성능 및 소비자 만족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고 언급했다. 또한 ”IQlink와 무선 테스트 챔버 AMS제품군의 결합은 측정의 테스트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한편 테스트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해 준다”고 덧붙였다.

LitePoint 개요

LitePoint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무선기기 제조업체들을 위한 무선 테스트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제조업체들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선 테스트 분야의 선도적 혁신기업인 LitePoint의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무선 칩셋을 즉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생산되었다. LitePoint는 선도적인 스마트폰, 태블릿, PC, 무선 액세스 포인트 및 칩셋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이라는 급성장 중인 커넥티드 디바이스 세계의 테스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LitePoint는 테스트용 자동화 장비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Teradyne(뉴욕증권거래소: TER)의 전액출자 자회사로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Teradyne 은 2016년 17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4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LitePoint
Andy Blanchard

기업 홍보부
Teradyne, Inc.
1 (978) 370-2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