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락, 31일 롯데홈쇼핑 렌탈 방송 실시

31일 새벽 1시부터 60분간 진행

방송 중 렌탈 신청하면 무료 체험 1주, 39개월 사용 후 본인 소유 전환

뉴스 제공
뷰티락
2018-01-29 11:24
서울--(뉴스와이어)--에스테틱과 국내 유명 치과병원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이 31일(수)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마지막으로 이뤄지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진행된다.

최근 집에서 스스로 외모를 가꾸는 ‘홈뷰티족’이 늘고 있다. 장기 불황에 가성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부담스러운 가격의 전문 피부과 대신 혼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모를 관리하려는 것이다. 집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피부 독소 배출, 주름 개선 등 전문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기술을 그대로 접목한 스킨케어 기기가 등장하면서 보다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뷰티락은 앞, 뒤가 뚫린 돔 형태의 스킨케어 기기다. 침대나 바닥 위에 기기를 두고 편한 자세로 누워 기기 전원을 켜면 블루, 그린, 레드 3가지 컬러의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약 25분간 작용하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독소를 배출해 자극 받은 피부 회복과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얼굴에 직접 대고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위생 관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TR-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다양한 구성품을 1주간 무료로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렌탈 비용은 월 3만900원이다.

롯데홈쇼핑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렌탈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가 된다.

연락처

뷰티락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