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김경한 강사, 문과 수험생에게 강좌 및 교재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김경한 강사의 개념강좌 중 원하는 강좌 무료 수강 혜택

이벤트 기간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 교재 무료 쿠폰 증정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1-29 10:16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 김경한 수학 강사가 2월 2일까지 전국 문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강좌 수강과 교재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성마이맥 김경한 강사는 “수학을 어려워하는 문과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문과 수학, 김경한과 1등급 간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문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2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험생은 김경한 강사의 개념 강좌 중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교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대성마이맥은 2018 수능 수학 나형 문항 총 30개 문항 중 27개 문항이 정답률 50% 이상인 문제들이었다며 수학에 자신이 없는 수험생도 조금만 더 공부한다면 수학도 충분히 전략 과목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마이맥 김경한 강사는 고려대학교 수학교육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강남대성학원 문과 수학 대표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중·하위권이었던 성적이 큰 폭으로 올랐다는 수강생들의 후기가 이어지며 특히 문과 수험생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참여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사이트: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