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몰 오픈 기념 룰렛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8-01-29 09:59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나몰’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월 29일부터 파격적인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과 영화 예매권, 코리아나몰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코리아나몰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간단한 참여만으로 100%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코리아나화장품의 인기 브랜드인 앰플엔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천명에게 코리아나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적립되는 모든 포인트는 홈페이지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은 코리아나몰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고객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라인몰에 핫딜과 세일플러스 코너를 마련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몰은 뷰티 크리에이터와 뷰티 파워블로거의 극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인 앰플엔과 롭스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엔시아 등 코리아나화장품의 400여개 시판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코리아나몰 홈페이지: http://www.coreanamall.com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코리아나화장품
고객만족센터
080-022-5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