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보급형 프리미엄 모델 ‘에어글 AG500’ 공기청정기 국내 출시

제품 다각화로 소비자 선택권 넓혀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8-01-29 10:3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에어글(Airgle)의 한국 공식 유통사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가 에어글의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보급형 모델인 ‘에어글 AG500(airgle AG500)’을 국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어글 AG500’은 다양한 미립자 및 분자 대기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입증된 기능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중소 규모의 공간에 적합한 공기청정기다. 담배 연기나 먼지, 꽃가루, 미세먼지와 같은 작은 대기 오염물질을 포집 하는 대용량 헤파 페스트 필터(HEPAfast Filter)와 화학물질 및 담배연기, 악취 등을 포획하는 수산화칼륨과 요오드화칼륨의 혼합물을 합친 코코넛 활성탄 2.2 파운드 필터가 탑재되었다.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 AG500의 ‘HEPAfast Filter’는 공기 중 오염물을 일반적인 헤퍼 필터 대비 약 40% 이상 높은 효율로 정화할 수 있다며 이번 에어글 AG500 모델 출시로 선택권을 넓혀 많은 구매자들이 프리미엄급 에어글 브랜드만의 깨끗한 실내 공기 정화 성능을 직접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어글 AG500’은 11번가를 통해 22일부터 31일까지 ‘공기청정기 브랜드전’에 참가하며, 행사기간 중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OK캐쉬백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제공 뿐만 아니라 포토리뷰 작성 후 응모하면 고급 그레이트 백 및 탄산수 제조기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공기청정기 기획전 또는 에어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홍보팀
이상호 팀장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