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솔브, 두 건의 신규 수주로 기록적인 성장 달성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 및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 픽솔브의 혁신적인 기술 채택으로 자사의 글로벌 사업 확장 지속

뉴스 제공
Picsolve
2018-01-26 13: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픽솔브(Picsolve)가 오늘 북미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관광지에서 새롭게 체결된 두 건의 제휴를 발표했다.

이 발표는 세계적인 관광지를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콘텐츠 생산 및 유통 제휴업체인 픽솔브가 작년 9월 미국 시장의 선도업체인 프리즈 프레임(Freeze Frame)을 인수하고 기록적인 성장을 달성한 데 이은 것이다.

글로벌 확장을 지속 중인 픽솔브는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The MARVEL Experience Busan) 및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National Geographic Encounter: Ocean Odyssey)와의 제휴 체결로 콘텐츠 제작 시장의 선도업체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했다. 두 곳의 관광지는 모두 픽솔브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발표는 또한 테마파크를 넘어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AR, 동영상, 파노라마 사진 기술 등 목적에 따른 디지털 역량을 더욱 개발하려는 픽솔브의 계획을 입증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National Geographic Encounter: Ocean Odyssey)

최근 프리즈 프레임 인수를 계기로 체결된 다년 간의 제휴를 통해 픽솔브는 뉴욕의 타임스퀘어(Times Square) 중심부에 업계 최초로 수중 경험을 위한 기술을 구현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의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로 선정된 픽솔브는 삼성의 초고화질 LED 스크린을 사용해 최첨단 익스피리언스 월(Experience Wall)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 몰입적인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한 고객들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파노라마 사진 등 실제 및 디지털 상품들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The MARVEL Experience Busan)

픽솔브는 한국의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 콘텐츠 제작 파트너로 선정되어 아시아 최초의 마블 VR 및 AR 체험관에 그린 스크린 기술을 제공한다. 이 지역에서 제휴 15주년을 맞이하는 픽솔브는 그린 스크린 기술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등 8명의 인기 있는 마블 캐릭터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은 와우 플래닛(Wow Planet)이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 체험관이다.

데이비드 호클리(David Hockley) 픽솔브 CEO는 “우리는 현재 픽솔브의 성장을 위한 중대한 시기를 맞이했으며 북미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이르는 제휴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데 우리의 역량을 신뢰한다는 점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며 우리의 획기적인 기술이 테마파크를 넘어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모든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이러한 노력을 지속해 새로운 국가에도 진출해 우리의 디지털 기술이 전세계 모든 연령대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50061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icsolve.biz/

연락처

픽솔브(Picsolve)
브랜즈투라이프(Brands2Life)
빅토리아 마녹(Victoria Marnoch) / 루이스 더킨(Lewis Durkin)
+44 20 7592 1200
Picsolve@brands2life.com